만들어 드렸습니다^^
tel1={x=10,y=28,z=2}
tel2={x=13,y=28,z=2}
tel3={x=16,y=28,z=2}
tel4={x=19,y=28,z=2}
tel5={x=22,y=28,z=2}
tel6={x=25,y=28,z=2}
tel7={x=28,y=28,z=2}
randTele=Game.EntityBlock:Create ({x=19,y=21,z=1})
function randTele:OnTouch( player )
local rand=math.random(1,7)
if rand==1 then
player.position=tel1
elseif rand==2 then
player.position=tel2
elseif rand==3 then
player.position=tel3
elseif rand==4 then
player.position=tel4
elseif rand==5 then
player.position=tel5
elseif rand==6 then
player.position=tel6
elseif rand==7 then
player.position=tel7
end
end
간단한 거라 설명 없이도 이해할수 있으리라 밓읍니다;
원래 한번 들렀던 구간은 다시 안나오게도 만드려 했는데
루아 문법이 너무 달라서 하다 빡쳐서 때려침
테스트 해보고싶으면 스튜디오에 내 닉 검색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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