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리뉴얼이전글]
기록이 없는 닉네임의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
2017.12.28 15:02 조회 : 3181
Lv. 12불효자입니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장기간 게임을 하지 않아 기록이 없는 닉네임의 정보를 확인한다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방법은 있다.


http://csonline.nexon.com/Contents/popup/pop_MemberInfo.aspx?strNickName=닉네임


위를 복사하여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넣기를 한 후,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하여 엔터를 누르면

해당 닉네임의 계급과 경험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 한글 닉네임은 검색이 되지 않는다. 그렇다. 영어 닉네임만 검색이 된다.


실험으로 이 http://csonline.nexon.com/board/1174405128/960231/ 글을 확인해보자.

내용은 이렇다. 작성자가 이벤트로 지급된 해독기 깐 결과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다.

나는 반박했다. 작성자는 부캐를 동원하며 반박한 나를 반박했다.

그런데 마침 부캐가 다 영어 닉네임이다. 나는 더 확실한 증거로 반박했다.


우선 본계정인 듯, 본계정이 아닌 본계정... 같은 계정1을 알아보자.


대령이며 2호봉이다. 기록을 확인해봤다. 없다. 장기간 게임을 하지 않은 계정이다.

그렇다. 본계정이 아니다. 패밀리를 확인한 결과 "맛있는좀비들" 패밀리에 소속. 허나 공개 모집중이었다.

장기간 게임을 하지 않은 계정이 뜬끔 로그인이 되어 댓글을 달았다. 구린 냄새가 내 코를 괴롭게 만든다.


다음 계정2를 알아보자.


중위이며 1호봉이다. 마찬가지로 기록을 확인해보니 장기간 게임을 하지 않았다.

그렇다. 이 놈도 부계정이다. 패밀리를 확인한 결과 " bAsilisk" 패밀리에 소속되었다.

하지만 이 패밀리, 이상하다.

그렇다, 망했다. 이전 팸마를 확인해보았다.


준장이며 6호봉이다. 냄새가? 허나, 기록을 확인해보니 없다. 그렇다. 본계정이 아니다.

더불어 동일한 인물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같은 bAsilisk 패밀리 소속이며 현 팸마가 MiRyu2라는 점.

여러가지의 정황을 봤을 때 의심이 안 들수가 없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모든 닉네임 계정들로 홈페이지에 올린 글들을 확인해보자.

우선 "고레와닝겐데쓰까"부터다.

글은 있지만 본계정을 찾기엔 정보가 없다.


다음은 "MiRyu2"다.

글이 전혀 없다. 댓글용 계정인 듯 하다.


다음은 "CSmiryu"다.

마지막으로 작성한 날짜가 2014년. 최근 활동에 비하면 동일한 인물이 아니다.


마지막으로 "NevadaGangster"다.

아니!!!!!!!

세상에, 본계정도 아니면서 엄청난 활동이다. 예상인데 아무래도 본계정은 글쓰기 정지를 먹은 듯, 그렇지 않다면

부계정으로 이렇게 글을 작성할 일이 없다. 이 글들을 확인한 결과, 공통점으로 "ChicagoGangster"라는 닉네임이 눈에

띄며, NevadaGangster가 ChicagoGangster에 대해서 활동한 기록들을 보여주고 있다.


그렇다.


본계정이다!

원수이며 4호봉, 상당히 높은 계급이다.

활동을 하고 있다. 패밀리는 없다.


결론, 여러가지 정황과 정보를 확인한 결과, 고레와닝겐데쓰까, NevadaGangster, MiRyu2 모두

동일한 인물이며 부계정이고, 본계정은 ChicagoGangster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본계정과 부계정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함께 가져봤다.

이렇게 해당 방법으로 기록이 없는 닉네임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본계정인 지, 부계정인 지 구분이 가능하다.

부당한 방법으로 본인을 괴롭히는 사람이 있다면 우선은 정보를 모으자. 하.지.만! 역시... 영어 닉네임 한해서다.

한글도 검색이 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공유를 부탁한다. 이상이다.

(_ _)


-추가적인 내용-

NevadaGangster가 나에게 반박할 글을 올렸다. 아래는 내용이다.


그렇다. 나는 하나 모르는 사실이 있었다. 그것은 기간제 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면 해당 무제한 무기를 획득했을 때

[사용중]이 뜨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는 반박할 수 없었다. 나에게 이런 상황이 없었기 때문에 모르고 지냈다.

하나를 배운 것이다. 인정한다. 그리고 ChicagoGangster에게 사과한다.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 위와 같이 알고 있었다면 내가 반박하는 글을 썼을 때 진작에 얘기를 해줬었다면

나는 고개를 숙이고 바로 사과를 했을 것이다.

하지만 위와 같이 내 글에 반박을 했다는 것. 즉, 이 사람은 몰랐었다. 아니면 정황이 없었던 나머지 기억이

잠시 나지 않았다는 것이거나.

MiRyu2로 댓글을 작성한 시간은 PM 01:41. 반박한 글을 작성한 시간은 PM 03:15.

그렇다. 알아보고도 남은 시간이었다. 하지만 진실은 본인만 안다. 그 시간에

건강을 위한 섭취나 등등, 게임에 몰두를 했을 수도 있다. 아니면 진짜로 MiRyu2가 다른 인물일

수도 있다. 본인도 겪었기 때문에 작성자에게 손을 들어준 것. 그렇다면 부계정은

고레와닝겐데쓰까, NevadaGangster, 두 개라는 것. 진짜로 다른 일을 하고 있어서

글을 늦게 보고 반박을 했다는 것. 처음부터 알고 있었던 사실이라는 것.

마지막으로 해독기 105개를 사용하여 25개라는 무제한 무기를 획득했단다. +마일리지 교환권 6개까지.

물론 하나의 계정에서, 이다. 다음으로 하고픈 말은 여러분들이 알 것이다. 마무리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인생은 타이밍이다 Lv. 1모바일에서 등록TexasGangster 2017.12.30
  • 어쩔 Lv. 1모바일에서 등록IF베르 2017.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