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뉴 좀비쉘터를 처음 접하신분들은 무엇부터 하실지 모르신다.
이런분들한테는 내가 추천하는 바로, 건축 비용싸게하는 스킬 3찍고서
철조망을 짓고 부수고 짓고 부수고를 반복해서 자원셔틀을 하면된다.
철조망을 왜 부수냐고 하는데, 철조망을 부시면 목재와 철제가 무려 1개씩 더 들어오기 때문이다.
이게 무시못하는 자원인데, 이짓을 건축가와 같이한다면 한번할때마다 2개씩 더 들어오고, 부시고 짓고 하는데 5초밖에 안걸려서 생존러보다 더욱 쓸모가있다.
그리고... 어느정도 하시는분들이라면 처음에는 무조건 건축 싸게 구입하는것과 자원캐기 이것을 필수로 찍는다.
이것을 찍고서 처음 5일째까지는 건타워 4개만 짓고, 회복소 한개로 버틸수가 있다.
그리고 나서, 6일째 되는밤에 먼저 모아둔 자원셔틀들을 이용해서 작업실과 쉘터2로 업글하면된다.
이제 7일째가 되는날에는 밤까지만 버티고 통신탑을 짓고 바로 쉘터3으로 업글시킨다.
그리고선, 쉘터를 지킬만한 게틀링 건 3개만 짓고서 돈을 어느정도 모아놨다 싶으면
스킬초기화해서 바로 폭격 트리로갈아타야된다.
왜 갈아타야 하냐고?
이제 여기서부터가 진짜니까.
폭격을 찍고난뒤 이제 폴튼 타이탄한테로 가는길을 안다싶으면 바로 폴튼 타이탄한테 가서 폭격 한방먹이고
죽고 다시 나와서 달려가서 폭격 먹이고 죽이면된다.
하지만, 가끔 복권이 있는데. 바로 몸통박치기라는 개간련이 있는거다.
이 개간련은 몸통박치기 한방 맞으면 뒤지는데, 이거를 폭격 날려도 피가 조금달기 때문이다.
아참, 왜 폭격찍고 죽으라는지 모른다면, 폴튼 타이탄은 약 5분정도 타격을 안주면 피가회복된다는 점이 있다.
하지만 그전에는 피가 안달고 계속 유지되고 있는데, 이걸 이용해서 폭격하고 죽고
다시 가서 폭격하고 죽고 하면 데미지가 어느정도 다는걸 느끼기 때문이다.
자 이제 3번정도 죽었으면 다음날이 지나는데 이대로 반복만 하면 문제가 없다.
나중에는 동영상을 찍어서 올릴테니 입카스라고는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됬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