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건은 10분도 안됀 상황입니다.
제가 심심해서 아지트맵에서 놀려고 게임모드를 아지트 를 검색했는데 방제에다가 아이디 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거래를 할려고 현이youtube님이 방장이였거든요 그래서 아이디를 산다고 했죠. 하지만 사기일수도 있으니 온갓 개인정보를 털게 했거든요. 그 내용에서 ``핸드폰이 박살나서 지금 삼성에 가야됍니다`` 이렇게 말하드라구요. 그래서 일단 전화번호만 알려달라고 했는데 본인 전화를 알려주지 않고 다른사람 전화를 알려준겁니다. 010-5***-6*** 일단 전화를 걸었죠. 전화를받길래 ``여보세요? 혹시 아이디파시는 분이신가요?`` 라고 했는데 ``어... 누구시죠? 어떤게시물보고 연락을하셧나요? 저는카스 게시물에다가 전화번호 남긴적이 없는데....``(중략) 아.... 죄송합니다... 이러고 끝났죠?
그런데 그분이 군인 이신데다가 휴가를 나오신 분이라네요? 게다가 그분도 제 전화번호 어떻게아셧는지 물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현봄youtube님한테 님 솔직히 말하세요 신고합니다.. 이렇게 말했는데 응 니 ** ㅗ 하면서 ㅌㅌ 하더라구요 ㅋ
현재 지금 저랑 친추돼있어서 카스에 문의해서 법적처벌받을수있게 도움을 받으려고 합니다...
지금 이 사건은 개인의 사건이라서 별 신경 안썻으면 합니다. 님들도 사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