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팔라 처 얻을라고 무기 40여개 폐쇠 시키고 겨우 팔라 9만 선그음 그 시간 동안 경매 시스템 대해 생각 해봤어요.
이건 언제 까지나 제 생각 이지만 꼼꼼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제가 생각 한것은 경매 시스템 입니다. 거기서 아무 예고도 없이 운영자는 무력 개입을 통행 사과문에 공지 올리고 점검 했죠 그중에 물량 늘리기 위해 유저들 도움 주는게 아니라 정 반대 이며 자기들이 머리를 굴려 써 먹는 셈이죠.
일단 해독기 10만원 이상 지르면 7000마일리지 이상 받습니다. 1개당 70 마일리지 어림하여 잡으면 되니 거기서 경매 시스템을 운영자는 돈을 벌기 위해서 유저들의 경매에 올린 무기 잡템,상위,고급 을 80%이상 정도 막았다고 생각 합니다.
거기서 운영자는 무기를 몇개 경매에 올려 무력 개입 한거죠 그렇게 잘 안팔리고 5~6시간 끝에 유저들은 결국 못 견디고 못 참으며 원하는 무기 갖기 위해 싸게 파는거죠 그걸 운영자는 무기를 아주 싼값 2만원 올려서 유저들이 일반 무기 상위 무기를 아주 싸게 팔게 만들려고 서로 갖게 만들 셈이죠 그럼 그걸 싸게 올린거를 운영자는 즉시 그 틈을 타서 싼 무기값들을 사버리는거죠 그러면 유저들은 조금씩 계정 자폭 한거처럼 폭파 한셈 입니다. 그렇게 싼값을 들여와서 다시 기존 유저들이 싸게 올린 값을 3배이상 불려서 올린거죠 그거를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거를 '사제기' 라고 하는겁니다. 그렇게 3배이상 불려 판매 한거죠 또 미스테리 한건 여전히 80% 유저들의 무기를 아직도 비싸게 파는거를 막고 있는거죠 그럼 그걸 이용해서 이제 유저들이 원하는 무기 잘 안나오니 영자는 그걸 또 한번 틈타서 한정판 인것처럼 무기를 싸게 올려요 그러면 갖고싶던 무기를 서로 쟁탈 할려고 합니다.그렇게 되면 다른 유저들의 상위 무기들은 흔하게 잘 안팔리며 희긔,한정판 인것처럼 계속 그 무기를 노리는거죠 그걸 영자는 많이 사제기 벌여 들여서 매니아를 돈을 바꿀수 있는거첨 마일리지는 곳 돈인거 같으니 그걸 벌고 있는거 같습니다.(글 삭제되면 이건 거의 100% 맞다는거죠;;)
상위,잡템 높은 가격을 내리기 위해 유저들의 무기 막는다.→결국 못 견디고 유저들은 싸게 팔기 시작→그걸 틈타 바로 싼 가격을 구매한다.→구매한 무기를 3배이상 가격을 불려서 판매→판매한 무기는 마일리지 교환 되니 돈을 매니아 처럼 교환 할수 있음
(이건 언제 까지나 제 생각 이므로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분 말대로 ㅇㅈ 개 십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