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스크린샷]
삭방한거
2013.01.03 15:34 조회 : 504
Lv. 4SIA매너해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제가 대령이랑 삭방을 떳는대요

 

 

제가 한판 이겻어요

 

 

 

 

근대 2판다 지고 나가버림 이러면 제가 이긴거죠? 그님이 삭제해야하는거죠?

아 그리고 제가 삭방 규칙을 잘 몰라서 그러는대 보급 먹어도됨?? 아까 듀얼 엠피세븐 가지고 저 갈구든대 [ 그래도 잡았지만 ㅋㅋ ]

마지막으로 삭방에서 지면 자기가 삭제하는거죠?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6
  • 솔직히 실력비슷비슷하면 좀비가이기는게상식입니다 Lv. 1CaptainEric 2013.01.03
  • 두번다 좀비되셨넹 ㅋㅋ Lv. 1사냥꾼my 2013.01.03
  • 자샷 나타 들어야되고 보급 명당 ㄴㄴ해 Lv. 1황금사과나무 2013.01.03
  • 삭제해야하는거 맞음 근대 하사가 대령을 이겨 ㅋㅋㅋㅋㅋㅋㅋ Lv. 1Ch초보좀비 2013.01.03
  • 보급 먹을 필요가 없음 삭제 해야죠 ㅋ Lv. 1Raist추억 2013.01.03
  • 요즘 높은계급거의다 매냐나 베이 에서산거임 ㅋㅋㅋ 긍까 이겻다고 좋아하지마셈 다물계급인데머 Lv. 1최초로하는인간 201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