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스크린샷]
강호동 이별여행 간댑니다.
2011.09.10 18:31 조회 : 281

                        

          

 

 

 

                                                

                        

 

          

**

‘1박2일’이 잠정 은퇴를 선언한 강호동과 이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OSEN에 따르면, 9일 오후 강호동의 은퇴 선언 기자회견 직후 KBS 2TV 주말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1박2일’ 제작진 한 관계자는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며칠 전부터 강호동의 은퇴 의사를 만류했지만 결국 이렇게 됐다”며 “강호동의 정확한 하차 시점에 대해서는 추가 논의가 필요하겠지만 내부적으로는 강호동과 멤버들, 그리고 시청자들 사이 작별 인사를 할 기회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
강호동은 이날 오후 6시 탈세 논란과 관련한 긴급 기자회견을 자청, 많은 취재진 앞에서 연예계 잠정 은퇴를 선언했다. 시청자들에게 실망을 안긴 점을 거듭 사과하고 현재로서는 TV에서 웃고 떠들며 방송을 해서는 안 된다고 판단했다며 잠정 은퇴할 뜻을 밝혔다. 이에 방송가는 물론 네티즌 사이 충격 깊은 반응들이 나오고 있다.

이 관계자는 “강호동의 하차 이후 멤버 충원은 계획이 없다”고 못 박은 뒤 “현재의 5명 체제로 종영 때까지 꾸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직 마지막 여행의 녹화 일정이나 장소 등 세부 사항은 확정된 바 없다.

한편 강호동은 최근 세금 탈세 의혹을 받고 세무조사에 응한 뒤, 추징금을 부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네티즌의 방송 퇴출 운동이 일어나는 등 여론이 급속도로 냉각되자 거취를 놓고 심각한 고민을 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3~ 4일 전부터 ‘1박2일’ 제작진 등 측근들에게 은퇴 의사를 밝히고 방법과 시기 등에 대해 고민했다는 후문이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