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스크린샷]
배꼇다고 하는 분들 봅시다.
2010.12.14 21:45 조회 : 206
Lv. 1좀비짱1235 strWAview:9|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이제 카온만 해도 3년 그냥 카스는 하프라이프에서 분리되기 전부터 즐겼던 유저입니다..

요새는 CD가지고 원반던지기 하고 있고 카온도 접고 현재는 직업 특정상 컴퓨터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배꼇다는 말 함부로 하지마십시오... 비록 서든 같은 경우 벨브사의 맵엔진을 쓰긴 했습니다만, 엄연히 다른 게임이고 문제가 있었으면 벨브사쪽에서 문제제기를 했겠지여.

그 예전에 이런말 많았져. 워록 배필 배끼다. 저도 솔직히 말하자면 그런 느낌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우리나라의 FPS의 한계가 아닐까여? 보통 FPS부류는 그 모드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런걸 가지고 배낀다고 하면 좀 아니겠져?

그리고 다들 아시는 콜옵:모던워페어2는 배필의 시스템 몇개를 가지고 왔는데 아무도 배꼈다는 말을 않하더군요... 혹시 외국게임은 좋고 우리나라 게임은 시궁창이라는 생각인가요.

요새 우리나라도 꽤 신개념 게임이 많습니다만, 거의 유저가 없어 망하는 편이져... 다른말로 하자면 우리 유저들은 입으로는 새로운걸 원하지만 정작 새로운게 나오면 망하는 나라가 한국입니다.

서든 같은 경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편리한 인터페이스 적은 용량 덕분에 뜬것 같은데

솔직히 따지고 보자면 외국쪽에서도 용량거의 없는 게임 많습니다. 예를 들어 블랙호크다운 델타포스 같은 경우져 아니면 랜드 오브 데드

좀 다른 쪽으로 빠져서 다시 말씀드리자면 지금 나오는 FPS같은 경우는 어쩔수 없이 다른게임을 따라갈수밖에 없습니다. 앞에서 언급하듯이 새로운 걸 출시해도 성공을 못하는 나라가 우리나라이기 때문이져.

그러니 어쩌겠습니까... 잘된게임을 어떻게든 좀 더 좋게 해서 새로운 모드를 만드는 수밖에

그러니 제 말은 이겁니다. 배낀다고 할 시간에 그냥 인정하고 하십시오. 이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TO Leo119

워낙 길다보니 오타는 댓글로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배꼈다는>베꼈다는 배낀다는>베낀다는 Lv. 1dkdrserdsrfDdkfF 2010.12.14
  • 아나 엔터좀 누르라고 Lv. 1Catherinez 201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