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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인기 애드온 개선안 / 신규 애드온 아이디어
2022.05.23 22:34 조회 : 332
Lv. 731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거인의 발
발동 조건을 9M 이동할 때 마다 발동에서 이동중 상시 발동으로 변경
대미지 변경 : 300 -> 100 (공격력 레벨에 따라 증가)

현재 9M이동이 아닌 이동 즉시 발동이 되는 버그가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아서 대미지를 낮추는 대신 버그가 걸린 현 성능을 기본 효과로 변경
대미지는 지원 공격과 동일한 100으로 설정, 대미지를 100으로 낮추면 근접전에서 적당한 성능을 가질거라 봅니다.
(300인 현성능은 거인의 발 하나만으로도 파천, 흑영, 퀀텀 다음가는 높은 딜량을 냅니다.)

가시
쿨타임 제한 삭제

가시도 거인의 발처럼 잘 안쓰이는데 거인의 발처럼 발동 조건을 완하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강철기수
삭제

묵직한 걸음
피해 감소량 20%로 증가

기본적으로 패널티가 있는 만큼 효율이 좋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강철기수, 묵직한 걸음 2개다 효과가 비슷하고 1개만 있을때는 효율이 떨어지므로 효과 통합

약물 중독자, 빠른 합류
전투 보조로 효과 통합
- 체력 회복제 아이템의 쿨타임 10초 감소
- 전투 소생 아이템의 쿨타임 15% 감소

벼락부자
달러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증가하는 효과 추가
- 4000$ 당 공격력 7.5%씩 증가

초창기부터 있던 기능인데 현재는 인플레에 밀려 잘 사용되지 않으므로 추가 효과를 부여

함정 회피, 날렵한 몸놀림
날렵한 몸놀림으로 효과 통합
피해 무시 확률 : 10%
좀비 폭탄 / 함정 회피 확률 : 30%

발동 확률이 너무 낮고 함정 회피는 적용된건지 의문일 정도로 확률이 낮습니다. 그러므로 두 효과를 통합

치료술사, 집단전투
집단전투로 효과 통합
- 적용 거리 : 10M
- 아군 1명당 피해 감소량 4%
- 최소 회복량 : 3
- 최대 회복량 : 100

이 두 애드온도 효과가 너무 떨어진다고 생각되므로 효과 통합.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6개의 애드온중 셀렉이 될 만큼 높은 성능을 내야 된다고 봅니다.

추가 지급
삭제

애초에 엘리트 몬스터가 낮은 확률로 등장하는 만큼 추가 지급의 효율이 떨어지고 엘몹만 잡기에도 파밍에 시간 소모가 크며 현재는 애드온 획득처가 많이 늘어나 비효율적이므로 삭제


신규 애드온
폭풍성장
- 첫 라운드 시작 시 10레벨 지급
- 경험치 획득량 100% 증가

아드레날린 쉴드
응급 치료제 사용 시 파란색의 추가 체력을 부여받는다.
- 소형 응급 치료제 : 300
- 대형 응급 치료제 : 1000
- 지속 시간 : 15초

전투광
적 사살 시 체력을 회복하고 공격력 증가 버프를 획득한다.(적 사살 시 마다 지속 시간 갱신)
- 적 사살 시 공격력 증가 : 6%, 최대 10중첩
- 적 사살 시 체력 회복 : 100
- 지속 시간 : 10초

블랙마켓
라운드 대기 상태 및 사망 후 부활 이전, 예약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상점이 영웅 상점으로 변환된다.

등가교환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는 대신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최대 체력이 감소한다.
공격력 증가 : 100%
최대 체력 : -10%
받는 피해량 증가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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