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사기무기 자동에임,자동방어,자동넉백,로켓분사 기능 같은거 안넣거나
넣어도 해당성능 확률형으로 발동되게 했거나
탄창을 진짜 적게 하거나
백번양보해서 좀비 재부활시 3초 무적으로 이것들 걍 씹고 잡을수있게 했다면..
ㅡ 무기들 성능차이가 초월,에픽급 무기들과 그냥 일반무기들 차이가 파워밸런스 최대 3~4배 차이정도로 제한됬다면..
그리고 일반무기들도 파츠,강화로 진짜 쓸만한정도로 만들수있고 밸런스 파괴시키는 신무기 뽑기보다
파워밸런스내에서 다양한 컨셉 무기들 뽑기,성능좋게 만드는 강화,파츠 중심으로 메이플같은 RPG마냥 수익구조를 변경했다면..
ㅡ 좀비모드 좀비AI처럼 봇 난이도 엘리트까지 넣을수 있었다면..
ㅡ프방권에 무기금지옵션 넣거나, 무기제한옵션 스탠다드 다시 부활했다면..
ㅡ 시나리오 보통 이하난이도에 무기제한옵션을 추가했다면..
ㅡ 시나리오TX 1인칭 RPG 형식으로 만들고 상위 PVE 사냥터,레이드 계속 추가했다면..
ㅡ 봇전 48~ 64인까지 넣는거 가능하게 하거나 해당전용 48~64인맵 을 추가한다면..
ㅡ 히든 바주카전 메탈아레나 좀비자이언트 좀비연합 좀비터치다운 인간사냥 등등 같이 과거 삭제되거나 사장된모드들 밸런스 제대로 수정하고 무기제한,봇추가옵션 넣어서 재출시,개선 한다면..
ㅡ 배틀로얄 점령전 섹터방어전 중력전 탈취전 야간/안개전 호위전 깃발전 술래잡기 등등같이 카스온 엔진 이용한 다양한 모드들 추가됬다면..
**많은 캐릭터,무기,좀비,스킨,모드,봇전,등의 IP들과 합쳐진 수집욕 컨셉플레이 자극하는 개갓겜 FPS RPG일텐데
돈도 지금보다 훨씬 잘벌고.
그냥 역대 운영진들이 황금알 낳는 거위같은 게임을 한철장사만보고 배가르며 운영할정도로 멍청하고 어리석은 집단들만 있던게 안타깝다.
앞으로 넥슨은 신작내는족족 다 본전도 못뽑고 망할텐데
이런 추억겜 기반으로 이렇게 개혁하면 FPS계의 던파,메이플이 되서 크로스파이어 처럼 넥슨 주요 돈줄라인 게임중 하나되것도 모르고 ㅂㅅ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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