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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밸런스 개선안
2021.03.06 23:23 조회 : 492
Lv. 658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일반 좀비 - 점프력 상향 69 -> 73, 폭주 사용시 받는 피해 증가 효과 삭제. 쿨타임 증가.

점프력이 낮아서 어비스2에서 강숙이 아니면 방어선에서 환기구로 못올라갑니다.
폭주는 일반 좀비의 메인스킬인데 정작 다른좀비(블로터, 러스티 윙)도 서브스킬로 가지고 있으므로 일반좀비 한정으로 폭주 사용시 받는 피해 증가 효과를 삭제하고 쿨타임을 증가.

사이코 좀비 - 장막 스킬 변경, 피해 감소량이 10%로 하향하는 대신 장막 지속시간을 1.5초에서 2.5초로 변경
장막 대미지 감소량이 너무 높아서 금지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감소량 하향.

데이모스 - 충격파 명중시 무기를 떨어뜨리지 않고 3초간 사용 불능으로 변경. 또한 근접무기를 든 상태에서 충격파를 맞춰야 근접무기 사용불가로 변경.
로우리스크 하이리턴형 성능을 가졌으므로 충격파 하향

베놈가드 - 자폭 상향, 사망시 사망한 위치에 5초간 독 지대 형성(독 지대는 1초 간격으로 10의 대미지와 약한경직을 줌)
자폭은 홀소 카운터 외에는 쓸모가 거의 없으므로 그 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게 부가기능 추가

강시 - 금광불괴 스킬 변경, 금강불괴 상태에서 받는 피해가 75% 감소하며 헤드샷으로 피해를 입을경우 몸샷 피해량으로 입는다.
5초간 무적은 지나치게 좋으므로 피해감소 및 헤드샷 무시로 변경(베놈가드의 예전 스킬인 경화처럼)

체이서 - 이동속도 상향 82 -> 90, 방어력 상향 25 -> 35
러스티 윙에 비해 효율이 떨어지므로 성능 상향

러스티 윙 - 방어력 하향 35 -> 25
성능이 지나치게 좋으므로 방어력 하향

아크샤 - 방어력 상향 50 -> 55, 경직 저항 상향 50 -> 52
물몸이므로 상향


영웅 좀비
공통
휴식 시 체력 회복량 500에서 1000으로 증가
증강 스킬의 쿨타임을 라운드랑 1회에서 60초로 변경

낮은 확률로 등장하는것에 비해 성능이 애매하므로 상향

메타트론
불사 스킬 상향 - 라운드당 1회라는 사용조건에 비해 패널티가 많으므로 불사 사용중 이동속도 감소 패널티 삭제

릴리스
이동속도 상향 82 -> 90, 점프력 상향 83 -> 93, 방어력 상향 50 -> 55, 경직 저항 상향 55 -> 57
텔레포트 스킬 상향 - 텔레포트 마커가 벽이나 생명체에게 부딪힐 경우 팅겨져나가지 않고 그 위치에 고정되도록 변경
텔레포트로 공중으로 이동될 경우 공중에서 점프를 1회 더 사용가능하도록 변경

사용난이도가 높고 메타트론에 비해 효율이 떨어지므로 대폭 상향
추가로 1인칭 모델링 숙주랑 비숙주가 뒤바뀌어있는것도 좀 고치고(몇년째 방치되고 있음)
추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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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
  • 베놈 좋다 Lv. 749구리 2021.03.27
  • 2021년 현시점에서의 좀비 클래스별 장단점을 정확하게 짚어낸 개선안이구만 Lv. 651멜릭하이트 2021.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