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좀비 쉘터 망자의 도시 : 헬 게이트 정식 서비스화 건의
2018.01.21 20:28 조회 : 885
Lv. 83트레이너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제목 그대로, 이벤트를 할 때만 짧은 기간 플레이 할 수 있는 좀비 쉘터 모드의 망자의 도시 : 헬 게이트 맵을 정식 컨텐츠로 추가 해주셨으면 합니다.

현재 좀비 쉘터는 재작년 티어 4 업데이트 이후로 거의 방치하다시피 하고 있는 모드입니다.

처음 할 때라면 모를까, 하다보면 구조물 짓기에 정형화된 패턴이 생겨서 30일까지 무난하게 버티는 경우가 생기죠. 하물며 좀쉘은 방치된 상태로 2년이 지난 모드기에 더더욱 그렇습니다. 30일까지 버티는 건 오히려 드문 일이고, 그냥 그 전에 보스가 나오자마자 잡아버리는 게 일상다반사니까요.

쉽게 말해, 현재의 망자의 도시, 헬 라이드, 데저트 플랜트는 하기에 따라서 시시한 난이도를 가진 맵이며, 나아가서 좀비 쉘터라는 모드 자체에 지루함을 느끼게 만듭니다. 특히 전력이 부족해서 생각보다 더 많은 구조물을 지을 수 없는 상황이 오면 항상 아쉬움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반면에 헬 게이트 맵은 헬 게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본적으로 좀비가 기존 맵들 이상의 지옥같은 난이도로 쏟아져 나오며, 그에 따라서 처음부터 스킬 포인트를 20이나 지원해주며 자원도 계속 퍼주고 전력 소모량도 대폭 줄어드는 등 아예 게임 자체가 달라집니다.

기존의 시시한 난이도의 좀쉘을 하다가 헬 게이트를 해보면 얼마나 재밌고 할만한지 모릅니다. 그렇게 헬 게이트가 아니면 만족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리는 것이죠.

제가 카온을 자주 하는 유저는 아니지만, 그래도 첫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재밌게 즐겨온 모드가 좀비 쉘터입니다.

만약 헬 게이트가 정식 서비스화 된다면 하루에 한 판은 즐겨볼 의향도 있습니다. 망자의 도시 뿐만이 아니라 다른 맵들도 헬 게이트 버전이 나온다면 할 맛이 날 것 같네요.

좀비 쉘터는 이대로 묻히기엔 많이 아까운 모드입니다. 조금 더 신경써주셨으면 합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4
  •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Lv. 85리크단 2018.06.07
  • ㅇㅈ Lv. 1일반좁비 2018.01.25
  • 추천기능 있으면 추천좀 해주고싶네. Lv. 1Blind0 2018.01.24
  • ㅇㅈ Lv. 1하사 201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