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분해, 장착, 선택창에 관련하여 몇 가지 건의드립니다.
2017.10.12 01:33 조회 : 945
Lv. 12불효자입니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 강화재료 부품처럼 강화재료도 분해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전용 무기가 5강인데 깜빡하고 해당 무기를 4개 더 구매, 또는 획득하여 분해했을 때 3개의 전용 강화재료가 남습니다. 이는 분해할 수 없어서 강화가 완료된 무기를 경매에 내놓고 다시 0강인 무기를 획득하여 강화를 해야지만 인벤토리에서 처리할 수 있는데, 그럴바엔 강화재료 부품처럼 분해하여 특수 강화재료나, 또는 완벽, 안티 강화재료로 획득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예로, 일반 강화재료를 분해했을 시 : 아이템 기간 연장권(1개당 1~2개 획득)
특수 강화재료를 분해했을 시 : 아이템 기간 연장권 + 강화재료 부품(특수 강화재료는 강화에 실패했을 시 강화재료 부품을 주기 때문에 분해했을 때 아이템 기간 연장권을 추가적으로 획득, 1개당 연장권 1개, 강화재료 부품 1~2개 획득)
완벽 강화재료를 분해했을 시 : 아이템 기간 연장권 + 강화재료 부품(1개당 연장권 2~3개, 강화재료 부품 2~3개 획득)
전용 강화재료를 분해했을 시 : 완벽 강화재료 또는 안티 강화재료(1개당 2~3개 획득)
안티 강화재료를 분해했을 시 : 강화재료 부품(1개당 1~2개)

2. 사이드킥과 영웅으로 선택을 옵션에서 on/off로 변경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기본적으로 인간이 빠르게 달릴 수 있을 때는 무게가 가벼운 근접무기나 보조무기, 또는 수류탄을 들고 달릴 때 입니다. 좀비모드에서 선택 시간이 되었을 때 좀비가 나오고 급박한 상황에서 주무기를 사용할려고 1번을 누르게 되는 순간 사이드킥이나 영웅으로 선택이 나오면 원치 않게 사용할려던 무기가 버려지고 선택된 무기가 들어지는 시간에 적절한 상황에 대처할 수 없어서 감염이 됩니다. 2초 정도 남았을 때 미리 주무기를 들고 있어도 선택되는 시간이 되면 무기를 선택하라는 창이 뜨기 때문에 esc나 0번을 누를려다가 잘못 눌러서 무기가 선택이 될 수도 있고, 확살을 다른 번호에 지정한 카서는 선택창 때문에 사용할려던 무기가 버려지거나 타이밍에 맞게 확살을 쓸 수 없어 난감하고 짜증나기 짝이 없습니다. 여러 상황에서 사이드킥과 영웅으로 선택창 때문에 원치않는 카서분들은 원활한 플레이가 되지 않아 짜증이 납니다. 굳이 on/off가 아니여도 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미리 선택창이 나왔으면 합니다. 굳이 선택되는 시간에 선택창이 뜰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카서분들이 많은 건의를 해왔었고, 제발 패치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동일한 마음입니다.

3. 시나리오 모드에서 클리어 보상으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했을 때 자동으로 장착이 되는 부분에 대해서, 자동으로 장착이 되지 않게 변경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기본적으로 시나리오를 할 때 많은 카서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꾸미기 아이템을 장착하고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시작 후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한 사용하지 않는, 또는 원치않는 꾸미기 아이템 획득과 동시에 자동으로 장착이 되었을 때 바쁘게 리그하시는 카서분들이나 연맵하시는 카서분들은 제대로 인지를 하지 못한 상황에서 게임을 시작하여 본래 자신이 받고 있었던 꾸미기 아이템 버프를 못 받음으로 사망까지 이릅니다. 인지를 하더라도 매칭으로 플레이를 할 때 다음에 할 맵을 선택하고 연속으로 하는데 자동으로 장착이 된 꾸미기 아이템 때문에 나가서 다시 변경하고, 다시 매칭을 잡아서 들어가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거기서 적은 시간이 소요가 되고 누적이 됩니다. 매칭이 아니더라도 커스텀에서 리그하시는 카서분들은 클리어가 되고, 대기실로 이동되는 동시에 바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허나 자동으로 장착되는 꾸미기 아이템 때문에 바로 시작을 하지 못하고 다시 변경한 후에 시작을 하는데에서도 몇 초라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루종일 하시는 카서분들에게 그 몇 초는 합쳤을 때 많게는 1시간까지 손해를 보게 됩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많이 불편합니다. 그렇기에 자동으로 장착이 되지 않게 변경이 되었으면 합니다.


위의 세 가지 사항에 대해서 건의를 드립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