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말도안되는 캐시총 으로 돈을 많이 가져가는 운영자님이 왠 일로 암호해독기를 4시에 들어오신분들한테는 1개씩 준다고 했다.
그런데, 그렇게 순순히 줄 운영자가 아니다. 넘어갈줄 알았지만 몇명 카스게임유저들이 자유게시판에다가 암호해독기 왜 안주냐고 올린다.
그런데, 뻔뻔하게도 암호해독기를 주겠다는 공지글이 사라졌다. 이게 무슨 일인가? 증거라도 없앨려고 그러는건가? 하지만 우리 카스유저분들은 끝까지 항의한다. 그리고 이벤트공지글이 있는 주소까지 알아내서 올린다.
운영자가 이런 항의가 거세지자, 사과문과 함께 카스유저님들이 원하는 암호해독기를 정상적으로 지급을한다고 글을 올렸다.
그냥 처음부터 정상적으로 지급을 하면 되는데 무슨 말도 안되는 이유로 지급도 안해주고, 카스유저들들 목빠지게 기달리게해놓고서는, 사과문한장 올려서 암호해독기만 지급해준다고하고.
카스유저분들한테 돈을 무지막지하게 가져가면서, 그깟 암호해독기 하나 안줄려고 하다가, 자유게시판은 항의글이 쏟아지고.
처음부터 줬으면 이런일은 없어을꺼 아니에요 운영자님아^^...
운영자님아 정 그렇게 죄송하면, 카스유저분들께 쓰는 돈이 아깝지는 않을꺼라 생각합니다. 암호해독기말고도 조그만한 선물 한개를 또 주셨으면 합니다. 그런데 그 조그만한 선물이 포인트총 1일치면 진짜 우리 카스유저분들 분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