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를 거의 10년가까이 초기 시절부터 해 오던 유저입니다. 이런 슈팅게임의 특징을 잘알고있죠. 엔돌핀?의 과다 분비로 비이성적인 언행들이 특히 심하게 자행되는... 정말 게임을 하면서도 종종 내가 왜이러구있나?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참 지저분하고 사악한 인간의 본성을 느끼게 되는게임.
즐기라구요? 당신들도 게임을 해서 더이상 즐거울수 없다는건 잘 아실겁니다. 어느정도 익숙하죠. 신경 안씁니다 이제 ..하지만...여전히 당신들의 돈벌이를 위 해 팔아먹고 있는 우리 아이들의정서에 대해 조금만 더 신경 써줄만한 일말의 양심을 기대하는게 과욕일까요?
1. 공식적으로 없다고는 하지만 심심찬게 눈에띄는 핵유져..아무런 양심의 가책도없죠.. 어떨땐 큰 소리 칩니다. 익명성뒤에 숨은 비열한 인간의본성..이 사회가 삐뚤어진 만큼의 바로메타 이더군요.
2. : 아는놈들끼리 뭉쳐놀다가 어느 한명을 상대로 집단 이지매를 가하는 저급 깍두기 근성 양/아/치 들..정말 비겁하고 치졸한 저급한 인간본성이죠.
3. 투표제로 바뀌긴햇지만 그 남용과 오용이 도를 지나치고있는 강퇴제도. 자기맘에 안들면 무조건 투표 ->게임중 아무생각없이 동의 -> 이유도 모르고 강퇴당함
4. 개인적 실력의 차이 인정하지만 그 외...컴퓨터성능, 인터넷, 핵유져등.. 여러 복합 변수에 의해 사실상 서민 컴퓨터에 정직한 플레이어는 게임내내 총알받이만 하다 나오는게임.
5. 비공식적인 덕 점프 - 사실 이게임의 중요요소중 하나가 발소리인데 준반칙에 해당되는 덕점프에대한 아무런 조취를 취하지 않음 (있으시죠? 아무소리도 안들렸는데 번쩍하구 나타나서 헤드 당해보신적..)
생각나는대로 몇가지만 적어 봤습니다만...
당신들이 조금더 나은 게임환경을 위해... 우리 아이들이 조금 덜 상처받으며 즐겁게 게임을 하게위해... 조금이라도 세상의 반칙에 덜 오염 될 수 있게 할수있는, 해야만 하는것들이 무엇인지 알고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당신들이 진정... 생각하고 느끼고 울고 웃을줄아는 인간 이라면...당신도 눈에 넣어도 안아플 자식이나 형제들이 있다면... 제가보기엔 지금 당신들의 모습은 쥐박이와 아무것도 다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