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막에 대하여 써볼까함니다.
저로말할꺼 같으면 여러군데서 강퇴를당하고 길막에 재미를 들인.
italy 맵에서는 2군데죠 아파트랑 거기. 거기는 어딘지 아실껍니다. 벽을 따라가는길이있는곳.
우선 게임이 시작하죠. 그럼 2군데중 가까운쪽으로 달립니다. 빨리도착했으면 사람들 몇몇 약 (6)명 이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길막합니다. 아파트는 드럼통위에 서있으시면 되구요. 벽쪽은 벽쪽길에 서있으시면 됨니다. 제가 6명을 허용하는이유는 게임의 전반적인 좀비의 승리를 위해죠. 6명 정도면 좀비가 뚫거든요. 그럼 사람들 막 욕하다가 뒤에서부터 좀비로 변할껍니다. 그럼 적절한때에 자신이 좀비로 변할걸 피하기위해 다른 쪽으로 도주합니다. (자신이 벽쪽에서 길막했다면 아파트, 아파트였다면 벽쪽) 이유는 제2의 길막을 위해서죠 , 한마디로 두탕 뛰는겁니다. 사람들은 한쪽이 망하면 다른쪽으로 도주하는데 거기서도 길막합니다. 그럼 대부분 좀비가 이깁니다.
estate 맵에서는 3군데죠 , 지하실, 배란다, 침실. 똑같습니다. 시작할때 사람들이 어디를 가자고할껍니다. 그럼 그쪽으로 갑니다. 역시 6명정도 허용합니다. 그리고는 길막 . 인간이 이길수 없습니다. 길막 제대로한다면.
침실에선 길막과 동시에 문을 부실수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기관총들고 도전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빨리 목표지점에 빨리도착했을때의 설명입니다. (소수의 인원만 허용하는거)
만약 늦게 도착했다? 그럼 길막못합니다. 자신이 좀비가돼어 뚫기를 시도한다면 또다른 좀비모드의 재미를 느끼실수있습니다. 좀비로 트리플킬, 엑설런트 하는것도 새미가 솔솔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