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기분나쁘고도 기분 나빳던 날이였지.
현재는 겸둥E경식이랑,노시원시가 스크린샷에다 혼돈을 퍼뜨리고 있지만.더 큰 혼돈의 포스가 존재했었다.그때는.누구나 다 즐기는 카스 온라인.그리고 유저들은 카스의 이야기를 커뮤니티에 올려주곤 했었지.지금도 하지만 말야..특히 스크린샷은 그 님이 한 일을 직접 눈으로 볼수 있어서 자유 게시판 등 보다 더 편하고 재미가 있었지.하지만.그런 카스 온라인을 테러하기 시작한 녀석이 있는데.카스 스게 친목 클랜을 공격해서 강제 해체 시키려는 어둠의 포스.그건 바로.'김지민최고'였다.
김지민최고는 심한 도배에다.테러형 악플.심지어 합성까지 해서 자신의 정보를 속이고 있었지.
하지만 카신 님은 결국에는 오즈마 클랜을 해체하고 말았어.이에 저항하는 스게의 유저들은 거세게 반항하고.심지어 욕까지 쓰면서 저항하려고 했지.하지만 그 무시무시한 도배의 힘에는 꺾일 수 밖에 없었어..
하지만 좀비 3에 숙주 좀비나 강력 숙주 좀비가 있다면.....사기충전 상태인 용맹한 인간들이나 영웅도 있는 법.
진짜로 영웅 같은 사람이 나왔다.현재는 아이디를 기억하지 못하지만.그는 김지민 최고를 신고하여 그 녀석의 횡포를 줄여놓았다.하지만 언제 또다시 나타날지 모르겠다.
난 스게인지.자게인지 모르겠다.다만.어느 쪽이든 먼저 민주적인 결과가 나와서 카스가 새롭게 바뀌기 만을 기다릴 뿐.......하지만...난 아직...그 김지민 최고의 행동.즉 자게는 행동이 옳지 못한다고 보는 것은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