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01 시놉시스>
렉스 연구소를 둘러싼 좀비와의 사투가 정리되어 가던 시점, 테러리스트의 정보망에 정부의 움직임이 포착되었다.
또 다른 경로의 렉스 바이러스가 대량 유출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점의 도시, 그곳을 조사하기 위해 정부가 연구단을 파견했다는 것이다. 일주일 후, 테러리스트는 어느새 로스트 시티라고 불리우게 된 그 곳에서 정부 연구단의 행적을 파악하기 위한 지원자를 모집했다. 아무도 선뜻 나서지 못할 때, 데이비드 블랙이 임무를 맡겠다고 나섰다.
자욱한 안개와 썩은 시체의 악취가 진동하는 로스트 시티에서 데이비드 블랙은 지옥을 연상케 하는 광경을 보게 된다.
수를 헤아릴 수 없는 좀비의 무리였다. M79 소드오프를 난사하여 몰려오는 좀비 무리를 밀어내면서
=운영자가핵쓴다도시를 탈출하려고 하는 순간, 도저히 있을 것 같지 않던 생존자를 발견했다. 무기도 갖고 있지 않은 인간=정강이가 무기다 소녀였다. 판단할 겨를도 없었다. 데이비드 블랙은 서둘러 소녀를 데리고 그 지옥에서 빠져 나와 테러리스트 본진에 합류했다.
소녀는 이미 좀비에게 수 차례 공격 당한 듯 했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놀랍게도 좀비화 되지 않았다. 분명히 살아있는 인간이었다. 큰 충격을 받은 탓인지 헤드셋으로 음악을 듣는 것 외에는 아무 말도, 행동도 하지 않던 소녀는 어느 날부터인가 데이비드 블랙에게 사격 기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놀라운 반사 신경+정강이 까는
기술으로 빠르게 전투기술=좀비발로잡기을 배워나가면서 소녀는 점점 명랑한 성격을 되찾았다. 테러리스트들도 점차 소녀를 자신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어느 날 사격 훈련을 마친 후, 소녀는 전에 없던 진지한 눈빛으로 데이비드 블랙에게 면담을 요청했다. 데이비드 블랙은 그 동안 소녀에게 어떤 해명도 요구하지 않았다. 그랬기에 소녀의 닫힌 마음을 움직일 수 있었던 것일까. 소녀가 입을 열었다.
“지금부터 내가 하는 이야기, 꼭 믿어주셔야 해요… 우선, 내 이름은…”
니이름 허정무딸해라 정강이 차기
오리지널에서 파이널쓰고다니는 좀비빠다
일본하고반대로 중국은 상체가 육덕진 오크녀이다
<GIRL.02 시놉시스>
국경지대에 위치한 대 테러리스트 진압 작전 본부. 최지윤이 정보국에서 이 부대로 자원하여 파견 나온 지도 이미 반 년이 지났다. 아시아 적군파의 활동 영역인 이 곳에서 풀리지 않는 의문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최지윤은 틈틈이 개인적으로 자료를 수집하고 있었고, 이제 진실은 한 발짝 앞에 있었다. 아시아 적군파의 비밀 기지 안으로 잠입하여 소탕하는 단독 작전. 최지윤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다소 무리한 진입을 시도하다 테러리스트에게 앞뒤로 포위되는 위기에 몰렸다. 꼼짝도 못하고 있던 그녀의 귓가에 날카로운 인피니티=최지윤생각어뜬삐리리가 인피니티쓰냐의 총성이 들렸다.
“타앙! 타앙=난사가아닌 2발 적은 개피 뽀록이였을 분이다!”
그건 자신을 향한 총성이 아니었다. 쓰러지는 두 명의 테러리스트 사이로 붉은 색의 전통 복장을 한 미녀가 나타났다. 그녀는 자신을 아시아 대 테러리스트의 일원이라고 밝히며 최지윤을 도와 탈출하였다. 뛰어난 사격 실력
=인피니티다루는데 실력이 필요한가?과 퇴로를 살피는 냉철함 모두 최지윤 못지 않은 프로의 솜씨였다.
다음 날부터 붉은 옷의 미녀는 같은 아시아 출신인 최지윤의 고정 파트너로 배치되었다.
단독 작전이 주 임무였던 최지윤은 파트너 따위는 필요 없다고 상부에 건의하였으나, 묵살될 뿐이었다. 무언가 이상했다. 파트너의 이름과 소속 모두 거짓임이 분명했다. 어젯밤 그녀가 사용한 인피니티는 겉으로 알 수 없지만 정부의 지원으로 개량된 최신형=그나마 잉여가 아닌건 파이널로 만들었다는거이며 그건 아무나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개나소나 가지고있다 그리고 최지윤은 알고 있었다. 다른 목적을 위해 국경 부대로 자원한 자신의 행동이 최근 정부와 정보국으로부터 의심받고 있다는 사실을....
파트너가 자리를 비운 사이, 최지윤은 조용히 그녀의 방으로 숨어 들어가 단서를 찾아본다. 그녀의 소지품 속에서 발견한 의문의 주사기와 알약들… 이것들은 과연 무엇을 의미 할까.
그리고 숨겨둔 그녀의 ID 카드도 찾아내었다. 아니나 다를까! 최지윤 자신이 소속된 바로 그 정보국 소속이었다. 그녀의 진짜 이름은…
니이름 옵뎃양민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