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코인님이 좀 이중적인게
첨에 암호해독기 1편에서는
여러사람 사례 말하면서 암호상자가 거의 안뜨느니 뭐니 그랬다가
암호상자에 대해서 비판도 하고
넥슨 상담원 불친절도 뭐라고하고 그런것 괜찮은 것 같았음. 1편은 칭잔해줄만 함! 시작 참 좋았음.
근데 결국 오늘 지르는거 봣는데 보니깐
막 크로스보우 나와라 이러면서 자꾸 뜨기를 바란것 같음
사람들도 넥슨이 조작해서 띄워준다 그러니깐 본인도 기대를 상당히 한 것 같고.
취지가 넥슨의 실체를 고발한다고 했는데 무제한뜨니까 좋아하고 그러면 안되죠.
첨부터 나는 뜨길 바라는데 여러분들도 같이 와서 구경하세요 이런것도 아니고 ㅋ
만약 소비자고발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피디가 사행성게임장의 진실을 파헤친다고 가서 300만원을 쓴다고 칩시다.
근데 방송내용보니까 피디가 상어떠라, 고래떠라!! 이러면서 바다이야기 슬롯머신을 돌리는게 아니겠습니까??
그걸보면 사람들이 뭐라고할까요? 화이팅입니다? 대박나길바랬는데? 아마 이중적이라고 했지 않았을까요?
그리고는 뭐라그러는 사람보고 니가 300만원 한번 날려봐 이중적이라는 말이 나오는지.. 이런 『똥파리』야!
이러는게 말이됩니까
(제가 이런 글 올리니까 저보고 똥파리같은게...라고 하며 뭐라그러더라구요 ㅋ 그래서 똥파리라고 넣었음 ㅎ
글은 자기가 불리할만한거 바로바로 지워버리네요 댓글이나 글이나...)
처음부터 일관되게 넥슨에게 비판적이고 그랬으면 좋은데, 뭐 뜨면 좋아하고 안뜨면 실망하다가
결국 소드오프 8만8천원주고 산 꼴이 되니깐 암호해독기 진실..이러면서 올리는게 이상하지 않나요?
만약 본인 소망대로 크로스보우가 떳으면
아 100개지르면 뜨긴 뜨네요!! 알아서 판단하고 사실분은 사세요!! 이랬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본인이 뜨면 좋은거고 안뜨면 넥슨 욕할려고 한 것 같음.
첨부터 안뜰거라고 예상하고 결국 좋은것 안뜨면 그것보세요 안뜨죠?
여러분은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런것도 아니고
첨부터 떠라 떠라!!, 여러분 기도해주세요!! 그러다가 망하니깐 여러분은 제 심정 모를거에요
이런식으로 마무리하고. 취지는 좋았으나 과정과 마무리가 안좋았던 것 같네요.
차라리 첨부터 암호상자 100개 지르는 방송합니다. 이렇게 글을 올렸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