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해독기&상자 징징글 자주 보이는데.
톡까놓고 말해서 적은돈 들여서 원하는거 뽑으면 암말안하거나 흥분해서 하악하악거리고 게시판에올려서 자랑하면서 많은돈 들엿는데도 못뽑으면 사행성이네 뭐네 법조항 들이대면서 이거 없애야하네 어쩌네.
영자가 강요를 햇나 뭐햇나? 아니면 영자가 저 해독기안에 명중률100%뎀지100%연사100%무게0% 무반동총 같이 그거없음 게임자체가 안돼는 총을 넣어놧나? 한마디로 꼴리면 지르고 안전빵하고싶으면 캐시 만언짜리 사면돼지 않나? 운영자가 이거 얼마어치 지르면 레어총기 꼭나와요~ 광고한것도 아니고 분명 도박이란걸 알고 다들 사는걸텐데??그런데도 사기네 유저를 농락하는 것이네. 그래 농락한다치자 그걸 알면서도 사니? 물론 저 암호해독기안에 일반총기보다 성능이 좋은게 잇으니까 뽑는거겟지? 그런데 그러니 도박 아니겟어?일반총기보다 성능이좋은건 언제나올지 모르는 위험감수를 해야하기때문에 더 좋은거일수밖에없지않나? 암호해독총이나 일반총이나 외형만 다른거라면 뽑을사람 몇이나돼나? 내가 암호해독기 안건들여봐서 뭐가 얼마나 좋은게 나오는지는 모르겟지만. 제발 유치원생 사고방식으로 잘돼면 좋은거 안돼면사기 이딴 사고방식좀 버리자.
제일중요한 요점은 운영자는 암호해독기를 강매한적이 전혀없으며 당신들 욕심에 질럿는데 안나오니 징징에 열폭 그만하라는것.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