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제가 잘못 판단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넘어가기에는 아직 많은 문제가 있다고 보기에 이렇게 자유게시판에 문제점을 제기합니다.
솔직히 저번 MP.DLL 나온 후부터 버그니 핵이니 카온 유저들의 관심이 많았었던 때입니다.
그만큼, 해커들의 왕성한 활동으로 많은 엔진들이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핵을 지속적으로 악용, 이용한 사람들도 분명 있다고 판단됩니다.
지금 카스 켜고 들어가셔서 채널 구석구석을 한 번 보십시오. 혼자서도 깨기 힘든 로스트시티나 더블게이트를
비밀번호를 걸어놓고 혼자 플레이 하고 있다면 이는 핵을 간과할 수 없는 일입니다.
카온에 시나리오가 등장하면서 그만큼 핵을 개인적인 포인트 및 경험치 조정에 이용하고 게임내에 혼란을
일으키는 등 이제 더 이상 이를 두고볼 수 만은 없는 상황입니다.
개인 랭킹 현재 1위를 잡고 있는 월남전의영웅...
킬뎃이 랭커에 비해 굉장히 낮고 게다가 몇달전에는 클랜원 전체를 아무런 통보없이 강제탈퇴를 시킨 것과 더불어, 시나리오에서 물총으로 개기다 5라운드에 죽었다는 결정적인 제보도 입수한바 있습니다. 또한, 한달도 안돼서 원사에서 소령을 찍었습니다. 하루종일 시나리오를 하더라도 물총으로 나대기만 하는 사람이 어떻게 그런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까...오리지널 실력도 안되, 좀비 실력도 안되...시나리오도 특별히 잘하는것 같지도 않고, 챌린지는 17초에 깬다...누가 봐도 이상하지 않습니까? 클랜원 전체를 왜 탈퇴시켜야만 했을까요?
클랜원들이 방해가 됬기 때문입니다. 핵을 사용하는것을 클랜원들이 볼까 두려워 전부 탈퇴시킨 것입니다.
클랜마스터가 게임을 하는데 누군들 같이 참여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같이 하자고 하면 핵을 사용한것을 염두해두고 아무런 통보없이 강제탈퇴 시킨겁니다. 클랜원들이 있으면 클마가 몇번 채널 몇번 방에 있는지 알 수 있는데다가 비밀번호가 걸려 있더라도 혼자서 깨기 힘든 로스트시티나 더블게이트를 한다고 하면 클랜원들이 당연히 의문을 제기할 수 도 있기에 월남전의영웅은 미리 싹을 잘라낸겁니다.
물론 확증은 없습니다. 지금이라도 넥슨 및 '카운터 스트라이크 : 온라인' 운영진들은 밝고 투명한 게임관리에
소홀함을 보여선 안될 것 입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쪽지를 주셔도 답변 드리기 어렵습니다.
llKnifeBreakll, Zombie척살단, OneLastWish, 썰매부대, 스캔들s, 개빡좀비유저, MeWithYou, HGP
위 클랜에서는 클랜의 명예를 위해서라도 클랜원이 핵을 사용하는것을 방자해서는 안될것입니다.
(위 클랜이 핵을 사용한다는 말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