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실망입니다. 이벤트가 ... 좀 그렇더군요.. 하지만 회사는 돈을 버는데 아닙니까? 그 대가로 우리는 게임을 하는것이죠. 그런데... 꼭 욕하면서 게임하는 분들이 있더군요.. 아니 그렇게 싫으시면 하지 않으시면 될것 아닙니까? 그리고 꼭 그 문자 모으는 이벤트. 상술이라며 욕하는 사람들이 왜 꼭 질러가지고 돈을 잃어요? 안질르면 될것 아닙니까? 꼭 잃는 분들이 욕하더군요. 그렇게 짜증나면 하지마세요.. 왜 꼭 이사람들 욕합니까? 당신은 안그럴 겁니까? 돈을 벌려고 어떤 일도 서슴치 않는 동물이 사람입니다. 당신도 넥슨 gm이면 이런짓 할것입니다. 그러니까 욕하지 말고 게임 끊으면 되잖아요.. 자기입장만 생각하지 마시고 gm 입장도 생각 하세요.. 그리고 이글 읽고 꼭 '너 돈슨 찬양자냐?' 하는 분들 있는데.. 태클 걸지마세요.. 신고할수도 있습니다. 꼭 초딩들이 자기 입장만 생각하더라. 생각의 깊이가 없거든.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6
저도 찬성합니다. 대부분 욕하는 사람들은 암호상자 때문일 건데 후회할 거면 지르질 마셨어야죠. 만약 지르더라도 원망은 하지 말 것. 당연한 거 아닌가요... 남이 시킨 것도 아니고 자신 스스로 한 건데 말이죠. 100개 질러서 좋은거 거의 안나온 저도 원망 안하고 있습니다.
Lv. 1ChillySoul2010.02.21
동네장애인//제가 착간한 건가요.. 그부분은 죄송합니다. 그리고 뭘 모르면 무조건 초딩인 건가요? 그러면 님은 모든것을 다아세요? 모른다고요? 그럼 초딩인가요? 아니잖아요.. 모르는게 있을수도 있는걸 꼭 그렇게 말해야 되겠습니까?
Lv. 1rlatmdgnsdlsemt2010.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