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허1접
-갑바는 물론 무기도 구매할줄도 모르며 맵의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맵구경을 하거나 적들이 대기 타는 곳으로 생각없이 돌진하여 전사한다.
적군과 아군을 구별못해 돌아다니다 아군을 보면 급 개난사를 한다.
데스가 킬의 몇배이상인지 가늠할수 없으며 있으면 아군에게 피해가 가는 존재
2. 초보
-무기구매와 적군과 아군구별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좀비유저가 여기에 해당되며 좀비모드를 위해 구입한 캐쉬무기를 오리지널 모드에서 사용한다. 간혹 오리지널에서 미니건을 드는 위용을 과시한다.
C4를 짊어졌을시 설치 하지 않고 적군진영으로 가서 장렬히 C4를 바치며 여전히 무빙 개난사를 구사한다.
플래쉬를 켜고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며 항상 발소리를 내며 뛰어다니고 이동시에는 무조건 총을 들고 이동한다.
데스가 킬의 배이상이며 있으나 마나한 존재.
3. 봇
-구매하는 무기가 월베세트로 정해져 있고 무기구입 시간이 현저히 단축된다. 오리지널을 할줄 알게 되며 어이없는 유저의 플레이를 보며 설레발을 치려한다.
초보들이 모여있는 방에가서 딱딱이(코만도)로 초토화 시켜버리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
데스가 킬보다 많으며 있으면 가끔 도움이 되는 존재.
4. 중수
-카스에 눈을 뜨기 시작한다. 떡무빙을 구사하며 콘솔명령어및 수직동기 같은 용어를 접하게 된다.
러쉬의 맛을 알게 되어 가끔씩 혼자 선두에 서는 용맹함을 보이며 어느덧 자신도 모르게 스톱점사를 하게되고 에임을 헤드에 맞추려 노력한다.
데스와 킬이 플레이 하는 방에 따라서 들쭉날쭉하며 있으면 도움이 되는 존재.
5. 고수
-카스를 좀 하는 사람들이 포진되어 있고 오리지널에서 모르는 맵이 없으며 항상 밥값을 한다.
가끔 방의 전세를 바꿔버리는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고수와 맞딱드리면 눕거나 본인이 이겼다 하더라도 개피가 된다.
킬이 데스보다 많으며 필요한 존재.
6. 초빡
-무서운 사람들이다. 대부분 스팀유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ak,m4,awp를 들면 당해낼수가 없다. 초탄이 대부분 헤드이며 초탄을 놓쳤다 하더라도 곧이어 헤드를 날려버린다.
각 맵의 월샷 포인트 지점을 놓치지 않기에 숨어 있어도 발각된다.
방의 판도를 만드는 능력자이며 매너까지 겸비하고 떡무빙과 버니합을 하여 흡사 날아다니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한다.
킬이 데스보다 항상 월등히 많으며 팀에 반드시 꼭 필요한 존재.
7. 신
-말이 필요 없다. 초빡의 경지를 넘어섰다. 어떠한 총을 들더라도 기본 3~4명은 눕힌다. 5명 방에서 올킬을 자주한다.
러쉬나 방어시 항상 선두에 서며 보이는 족족 적을 녹여버리는 괴물이다.
신이 러쉬가는 길에는 적군의 시체가, 방어를 하는 구역에도 적의 시체들이 누워있게 된다.
당해 낼수가 없다. 게임을 오래하고 싶으면 신을 피해다녀야 한다. awp를 들면 끝이다. awp에 적군들은 추풍낙엽처럼 녹아 내린다.
전세를 뒤집는 능력자이며 그와 맞딱드리면 그의 움직임과 샷에서 강력한 아우라에 기가 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