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STAR해님을 본받아 저도 써보겟습니다 안웃기실테지만 . 악플 사절좀요
남자편 .
남자:아침 9시에 일어나 씻고 밥을먹어요 . 엄마한테 피시방좀 갖다온다하고 1000을 받아요 . 친구들한테 전화해서 피시방 가자고 얘기를 해요 친구1:난 피파할거야 친구2:난던파 점핑캐하러갈거야 친구3:난 서든 할건데? 이런 (된장 쌈장 초고.추장) 같은 애들을 다봣나? 하고 생각하고 피시방을 가요 .
아 근데 . 문득 지갑에잇는 내돈을 확인해요 엄마한테 졸.라서 뜯은 1000원을 합치면 총 만이천원이 돼요 . (나이스에요!) 난 문구점을 가서 10000원짜리 틴캐시한장을 구입해요 .
근데 문득 드는생각이 (난 좀비유저가 아니라 올지날 유저인데? 캐시총 사면 안됄텐데 하고 생각을 해요 . 결심햇어요 그래오늘은 좀비한번 해보자!) 피시방에서 . 초딩들 사이에 껴서 캐쉬를 질러서 윈체스터를 사요 .그간 버티고에서 윈체스터맞고 낙사를 해서 .열받은게 한둘이 아니에요 이런 쌈장된장오이무침 같은! 피시방은 두시간 삼십분이 남앗어요 . 버티고에서 . 윈체로 나대요. 재미가있어요 . 근데 왼쪽에잇는 초딩을 보니까 완전 캐쉬보이에요 . 자존심이 상해요 .
여자편
여자:여자가 카스하는걸 보고 남자들은 뭐라안하겠지? 하고 생각을 하고 피시방을 가요 . 사실 카스아디를 1주일전에 만들어서 총들이 널렷어요 . 처음하는 이탈리아를 해요 . 다행히 숙주좀비가 안됏어요 . 근데 이런 우1라1질 . 길을 몰라요 시장에서 해매요 . 다행히도 머나먼곳을 찾앗어요 . 근데 뒤에 좀비가잇어요 깜짝놀라 도망갓어요 . 팀들이 엄호해줫어요 컴터에 익숙하지않는 내가 채팅을 쳐보기로해요.
여자:후유 . 어모해줘서 ㄳㄳ
유저:카스 처음이시나보네? 나이어떻게 돼세요
여자:이제 중2돼요.
유저:당연히 남자겟지요?
여자:여자랍니다.
유저:에이 뻥치지마시고요 ..
10분이흘러요 아직도 다퉈요 내가여자라는 말에 방에잇던 유저들이 믿지를 않아요 아무래도 카스에서 여자가 별로없어서 그랫나봐요 피시방이 끝낫어요 기분이 된장에다가 얼굴 파뭊힌거같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