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HINA ZOMBIE STORY - 중국의 좀비이야기
* B.C 1500년경 * 중국
시라쿠주 와 중국은 한때 사이가 안좋아 1500년경에 전쟁을 치렀다 . 부모와 아이들은 따로 붙잡아 놓고
어찌할도리가 없었다 .
이후 전쟁은 마무리가 되어가며 시라쿠주와 중국은 휴식을 취한다. 이때 난 그사실을 안다 .
전쟁 할당시 뒤에 공터가 있었는데 그 곳에 장소를 설치한다. 그후 아이나 부모의 목을 단두대 한다. [ 단두대 : 칼
이나 도끼 같은 날카로운 날로 목을 한번에 배는것.. 조선시대에 사용하는 공포의 대상무기이다. ]
피냄새가 나며 죽을것만 같던 시간도 흘러같고 결국 나에게 돌아온것은 죽음 뿐이였다.
내가 살당시에 .. 좀비를 개발하는 사람이 있었다. 바로 당진이란 사람이다. 당진이라는 사람은 좀비를개발 한다
고 하자. 사실상 그건 무리라고 판명이 됬다. 좀비를 개발하는걸 사실 말이 안됬지만 변종이라는 것이 나에게 힌
트를 주었다. 나는 전쟁과 관련이 있을까 하고 연구소를 찾아갔다.
저기.. 전쟁하고 좀비 하고 관련이 있을까요.. ?
네? 충분이 있습니다.
일단 여기 와서 맵을 한번 보도록하죠 .
여기 보시면 시라쿠주와 중국의 편도 전쟁 도표 입니다.
중국은 땅이 넓어서 사람도 많을테도 시라쿠주는 그대신에 전투력이 마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는 말인데 전쟁으로 시라쿠주가 날린 핵폭탄의 성분들이 아이들이 변종 된거 같습니다.
그러니까.. 전쟁으로 인한 좀비가결국 사람이 된거 라는겁니까?
네. 결국 그런 보고서 가 난거 같은데.. 확실한건 아니죠. 이것 만은 일러두세요.
핵폭탄을 날리면 상당한 자외선 빛이 나오는데 그걸 맞으면 상당한 피부부종에 걸립니다.
피부부종 : 피부가 부어 오르면서 괴상망층하게 된다. 이는 10000/2 꼴로 희귀병이다.
아.. 정말 사람이 좀비가 된다 애깁니까?
네. 하지만 그건 증명 할수없는 일이구요.
근데. 5년후 아마 이 지역 사람들은 빛이없어 미쳐가는 좀비가 되어 갈수 있다는 애기입니다.
CHINA ZOMBIE STORY - COMING SOON - OVER HAVEN -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