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lanHeat 리더입니다.
몇몇분들 이상한 말씀을 하시는데 자기 킬수/데스 비율이 높다고 또는 자기 실력은 좋은데 항상 같은 팀원이 못해서 진다 또는 자기 실력때문에 항상 이긴다 라고 말씀하시는 밑에 몇몇분들 킬데니 실력이니 -_-
양민이니 캐초보니 듣보잡이니 노사운드하네 캠프하네 짱박히네 이런거 생각할 필요없고 그냥 즐기면되고 팀에 도움만 주면됩니다.
자신도 그런 시절이 있었고 더군다나 자기만 잘한다고 해서 팀게임인 카운터스트라이크 (뿐만 아니라) 또는 모든 FPS가 그렇듯이 자신의 팀원중 능력이 떨어지는 플레이어 , 초보분들 킬데가 많이 차이나는 분들도 포함해서 그런분들이 플뱅하나 더 까주시고 폭탄하나 더 까주시고 상대팀 한명이라도 더 사살해주시는거에 감사하게 생각해야죠.
예로 12:12 방에서 진짜 한명도 못죽이고 다 죽고 자신만 남는다고 생각해보십시오 물론 정말 집중해서 한다고하면 다 잡을수도 있겠지만 자기 HP가 300도 아니고 특히 운빨도 약간있는 공섭에서는 12명 다 사살하기는 까다롭습니다. 제발 공섭에서 혹은 게임에서 양민이니 캐초보니 왜 저러냐 모하냐 이런소리좀 하지말아주세요 님들도 그런시절 다있었습니다.
아까 공섭에서 자신도 킬데가 50%정도 되는 분이 양민양민 거리는데 이맛살이 꾸겨지더군요.
명심하십시오 카운터스트라이크는 Team게임이지 Killing게임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