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zet- : 적을 겨낭햐는 에임이 가장 ***이고 세밀하다. 마치 BOT의 기계적인 에임을 보는듯 하다. 피스톨 라운드의 zet의 에임은 캐릭터의 머리를 겨냥해서 정확한 원샷원킬을 구사하고 라이플을 들었을 땐 캐릭터의 넓은 가슴부분을 정확하게 연사 혹은 난사로 짧은 시간에 다수에게 명중시켜 최대의 효과를 거둔다. zet의 에임은 일본도의 칼날과 같은 예리함 그 이상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적들의 약점만 겨냥하는 그의 에임에 오차란 없다. 수비에서 진가가 발휘된다.
06 PGS | neo : 적을 향하는 ***인 에임은 zet이나 f0rest에 비해서 뛰어나다고 말할 수 없다. 하지만 그의 에임라인은 가히 경이롭다. 적이 어느 지점에 있든 그의 에임은 항상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게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적을 제압할 에임과 탁월한 반사신경을 가지고 있으며, 에임을 관리하는 능력 또한 입신의 경지에 달하여 세이브 라운드에서도 그 위력은 빛을 발한다. neo에게 타이밍과 적을 제압할 상황이 주어진다면 어떤 무기를 가지고 있는 가는 중요치 않다. 누가 처음으로 그에게 제압당할 될 것인가가 관건이다.
07 fnatic.f0rest : 남들보다 한 템포 빠른 타이밍, 현란한 움직임, 거기에 맞는 매서운 에이밍까지 갖춘 f0rest는 누구보다 뛰어난 공격수다. 그에게 있어 슬럼프와 기복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적진을 향해 돌파하는 능력이 그 누구보다 탁월하고 감각적이다. 자신에게 유리하게끔 빈틈을 찾아 해집고 승점으로 만드는 그의 센스는 팀에게 큰 전력이 된다. 무엇보다 남들보다 빠른 타이밍으로 맵의 다양한 곳을 누비고 이용할 줄 안다. 그에게 타이밍이 주어진다면 적군은 패배하게 될 것이다. 팀의 중심에서 분위기를 리드하며 밸런스가 좋아 공격과 수비 어느 진영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그의 공격이 시작되면 팀의 전력도 무서울만큼 크게 상승된다.
08 mTw.dk | sunde : 간결하고 적당한 움직임, 적의 위치를 고려하여 행동하는 판단력, 매순간 원샷원킬을 구사하는 AWP, 약점이란 찾아볼 수 없는 단단한 플레이 등 그는 All-Round Player중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이다. 팀의 전력에 큰 축을 맡고 있고 상대의 전력과 기세에 눌리지 않고 침착하게 매 라운드마다 자신의 역할 이상의 것을 소화해낸다. 공격과 수비에 있어 그보다 안정적이고 확실하게 해낼 플레이어는 없을 것이다. AWP 또한 일류급으로 스나이퍼로써 원샷 원킬을 정확하게 해내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함과 동시에 적을 놓치는 경우가 없다. 팀의 전술적인 부분에서 그의 AWP은 큰 전력이 되며 승점을 따는 데 있어 일등공신이다.
09 fnatic.GET_RIGHT : 매순간 무섭게 몰아치는 그의 움직임과 에임엔 쉴틈이 없다. 어떠한 적이 그의 앞에 있어도 전혀 개의치 않는다. 그는 공격의 선두에서 돌파해 나갈 뿐이다. 빠른 타이밍으로 적이 진영을 가다듬기도 전에 몰아친다. 빠르고 과감한 에임과 무빙은 하나가 되어 적을 제압하고 팀을 승리로 이끈다. 모든 무기를 능숙능란하게 쓸 줄 알며 적들로 하여금 예상치 못한 플레이로 당황하게 만든다. 에임 안에 들어온 적을 향해 거침없이 쏘고 재빨리 진영을 가다듬는 그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그의 플레이는 여우와 같다. 상대가 앞으로 행할 행동에 대해 재빨리 알아채고 그것을 한발 앞서 제압하는 능력이 특기다. 지략적인 플레이에 능하여 상대로 하여금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하는 재주꾼이다.
출처 - 엪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