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공방을했습니다.
건동사랑애리 < 핵씁니다. 같은 갱스터길드인 SSxx 암튼 SS머시기님이 증언했고요 증언 스샷도찍어놧고 ,
플레이동영상을 프랩스로 촬영도해뒀습니다. Gangster길드였나 암튼그런듯하네요
월샷맞아 죽은거는 말을안합니다. 아 일단 747맵이였습니다. 공방이였고 근데 .. 아 댓글은 왠만하면 카스 좀해보신
분이나 , 747맵 구조를 아시는분만 해주시길;; 나머지는 잡솔로 간주합니다.
아무튼 공방이였는데 14킬 1데스일때 이야 잘하는구나..생각했죠 (참고로 카스 3년했고 스팀바뀐디 접었다 서든2년정도했네요)
카스에서 narics 2서버에서 놀던분들중 제아이디 대면 기억할사람도 많고 암튼.. 카스에서 저도 몰래 월핵써본 경험에 미뤄봣을때 100%핵입니다.
근데 멍청하게 티나게썻다는거죠. 대체로 ㄱ 같은 코너지나갈때 당연히 앞에서 적이튀어나올지 모르기에 꺽이는곳을 조준하고 갑니다 근데 건동사랑애리 저분은 그냥 벽에다 에임맞춰두고 다니더군요. 몬말인지 이해못하시겠으면 해보세요 벽에다 에임맞춰두고 코너도는사람이어딧나.
그리고 747은 인질구출맵입니다. 저사람 인질 구출하고난뒤 칼을들고 달립니다 .하지만 칼들고있을때 저사람이 적을 만나본적을본적이없더군요. 아 저분은 사플안하시더라고요 뛰어오는소리 다들리는데 그냥 뒤치기당합니다 근데 앞에있는적은 어떤캠프든지 죽이고요.ㅋㅋㅋ
카스핵써보신분들은 알껍니다. 다른사람핵쓰는거 눈에 보이거든요 ㅋㅋ 암튼 조심하십시오. 분명히 카스에 핵은있습니다.
아그리고 카스온라인핵제작소같은 카페가보시면알겠지만 1.5나 1.6핵중에 뚫리는게있다고합니다. 전유통이안되서 아직구해**못했고요. 핵있으신분들은 확인해보시고 존재여부만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