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017년에 3차세계대전 안일어남
2009.06.16 21:01 조회 : 65
Lv. 1 진작 strWAview:6|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존티토 대표 예언 및 미래예언

타이터는 게시판에 자신이 목격했다고 하는 근미래에 일어날 주된 사건의 메시지를 보내 왔다. 그리고 현 단계에서 몇 개의 예언이 적중하였다.

더욱이 타이터는 자신이 메시지를 보낸 시점에서 미래가 바뀌기 위해서는 자신이 본 것과 차이가 발생한고 말했다. 실제로, 적중한 예언에 대해서도 미묘하게 빗나간 부분이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그 정보량에 의해 어떤 종류의 저널리스트 의혹도 발생)

 

지나간 예언

이라크가 핵무기를 은닉했다는 이유로 제2차 걸프전이 발발한다.
적중했다. 이라크 전쟁이 발발하였다.
미국 내에도 광우병이 발생한다.
적중했다. 실제로 발생하였다.
중국이 유인 우주선을 발사한다.
적중했다. 중국 최초의 유인 우주선 선저우 호가 발사에 성공하였다.
새로운 로마 교황이 탄생한다.
적중하였다. 요한 바오로 2세가 서거하고 베네딕토 16세가 새 교황으로 즉위하였다.
올림픽은 2004년을 끝으로 대회가 중단되며, 2040년에 들어서야 겨우 부활된다.
적중하지 않았다. 2006년 토리노 동계 올림픽이 개최되었다. 여기에 대해서 중국의 (티베트 사태에 따른) 폭동의 예언 등을 감안해서 생각하면 동계 올림픽은 미포함되지 않을까 하는 견해도 있었다. 그러나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은 개최 되고 정상적으로 폐막하였다. (패럴림픽 포함)
2005년 미국에 내전이 발발한다.
적중하지 않았다. 폭동조차 일어나지 않았다.
 

2009년 이후의 예언

타이터의 예언 내용의 기록에 해당되는 날짜가 되지 않았고, 특히 제3차 세계대전의 승패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이 존재한다. 본항에서 일부를 게재한다.

 

미국 도시부에서 선거결과에 대한 불화로 도시부와 도시 외부에서 내부 항쟁이 발생한다.

 

이 때 일어난 폭동이 원인이 되어 미국 연방정부는 정부의 기능을 잃게 되어 5개의 국가로 분열된다. 그리고 여기저기서 내전이 발전하여 2008년에 전면적으로 벌어진다.

 

중동 국가에서 대량파괴병기가 사용된다.

 

2011년, 내전이 원인이 되어 미국이 분열되지만, 그 다음해에 아메리카 연방제국이 건국된다.

 

2015년, 러시아가 반란부대의 원조를 명목으로 미국에 핵무기를 투하한다.

이 때문에 도시 내부가 완전히 붕괴, 내전이 다소 완화된다.

 

그러나 미국의 외교권 마비를 틈타 중국의 패권주의화가 강해져서 대만, 일본, 한국을 강제로 합병한다.

 

2020년, 미국 도시부의 패배로 내전은 거의 종결되고 새로운 연방정부가 성립하지만 (도시부가 아닌) 지방 부은 현재의 주가 아니라 분열된 당시와 같은 5세력이 되어 사회주의국가에 가까운 형태가 된다. 미국내전 후의 생존자는 도서관이나 대학의 주위에 집결하여 커뮤니티를 결성한다. 연방정부는 수도를 오마하(구 네브래스카 주)에 두게 된다.

 

일련의 전쟁으로 30억 명의 인원이 사망한다.

 

 

2036년의 주된 상황

1. 타이터는 2036년의 상황을 다음과 같이 말했다.

 

2. 텔레비전과 전화는 인터넷의 웹 형태로 제공된다.

 

3. 무선 인터넷의 접속이 어디에서든지 가능하게 된다.

 

4. 현대와 같은 거대 기업은 존재하지 않는다. 타이터가 2001년에 올 때 신문 등에서 봤던 기업(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은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

 

5. 일반적인 디지털 카메라가 주류로, 필름 카메라는 주된 전문가 등에서 사용된다.

 

6. 외계인은 발견되지 않는다.

 

7. 식음료와 담수의 확보가 중요한 문제가 된다.

 

8. 지구 온난화는 거의 문제가 되지 않는다.

 

9. 출생률은 낮다.

 

10. 에이즈와 암의 치료약은 발견되지 않는다.

 

11. 핵전쟁에 의한 오염이 심하다.

 

12. 핵전쟁 이후 인류는 전쟁의 피로에 지쳐 여러 국가들이 고립화된 상태가 된다. 현재와 같은 활발한 외교관계는 사라진다. 다른 나라로의 항공편은 존재하지만, 편수는 지금보다도 훨씬 수가 줄어든다. 그러나 핵무기나 대량파괴병기가 완전히 소멸된 것은 아니며, 지구상에 아직도 수많은 병기가 존재한다.

 

13. 인간의 평균수명이 60세를 채우지 못하게 된다. 또한 경찰국가를 신봉하는 세력을 괴멸시켰다고 할 수는 있으나, 완전히 소멸시킨 것은 아니다. 이러한 세력이 인류 공동체 이외의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존재한다. 이런 집단과의 전쟁이 끊이지 않고 있다.

 

14. 과거의 미합중국 붕괴의 원인이 사람들의 '몰염치'가 원인이 되었다는 역사관이 다수를 점유하게 되며, 공동체의 존속에 위험이 된다고 판단된 이상, 거기에 이주를 허락하지 않는 '몰염치'라는 낙인이 찍힌 자는 용서 없이 살해된다.

 

출처 : http://cafe.naver.com/mystery2rl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ㅋㅋㅋㅋㅋㅋㅋㅋ Lv. 1olCountlo 2009.06.16
  • 난당신말을믿는다 나의 뎃글 민주주의자여 Lv. 1풍림회군 2009.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