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어디까지나 막장
처음 렉스 연구소에선 안간 강화제를 만들고 있었죠
첫번쨰 타입이 나왓습니다
인간에게 실험해야 하는데 무턱대고 아무나 할순 없으니 누굴 택햇을까요?
네. 바로 사형선고 받은 죄수들이죠
이 죄수들을 가져와서 인체실험을 했죠
실패작이 나왓습니다
(예 : 약물 투여 후 실험체는 극악의 고통을 격는 것으로 보았다. 벽을 긁다가 손톱이 모두 떨어져 나갔으며, 팔,다리 등의 피부가 떨어져 나갔다. 강화제 타입C-1 실패)
다른 타입의 강화제도 많이 나왓죠.
하지만 이들 모두 실패했습니다. 이로 인해 인간 강화제를 만드는것은 포기하고 새로운 실험이 목표가 되죠.
하지만. 그중에 한 박사는(이모텝이라 합시다)이 몇년을 연구해온 프로젝트가 완전히 무너지는 것을 보고. 이렇게 될순 없다 고 생각하죠
이 이모텝박사는 며칠간의 비밀 실험 끝에 모든 강화제의 뉴타입을 만들었습니다.
이것들을 죽어가는 실패한 실험체들에게 모두 주사하죠.
몇분 후. 이 실험체들은 새로운 타입의 강화제에 의해 다시 활기를 찾습니다. 하지만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순 없었죠.
이 초기의 실험체들은 아무런 행동이 없는듯 했고. 주변을 서서거려도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이에 이모텝박사는 이들의 정신을 완전 개조해 버리죠.
이런 일이 있던 도중 다른 박사가(카오스 라고 합시당)밀스러운 프로젝트의 서류를 보게 됩니다.
얼른 그 이모텝박사를 막으러 가죠.
실험이 막바지에 이르러 온전한 정신만 가지게 하면 되었습니다.
그런데 카오스박사가 들어와 이 장난을 그만 하라고 하죠.
이모텝 박사는 지금까지의 실험을 버릴수 없었기에 어서 컴퓨터로 실험체들에게 정신을 주입합니다.
카오스 박사는 이 상황을 보고 기계 로 달려가 기계를 망가뜨려 버리죠.
그렇게 기계가 오작동 하게 됩니다. 과부하가 걸린 컴퓨터는 제어 불능이 돠어 버리죠.
오작동하는 기계의 주파수가 달라지자 실험체들에게 다른 정신이 주입됩니다. 그것은 배고픔,분노 등의 원시적인 것이엇죠.
이 실험체들은 렉스 연구소를 나가버립니다.
이 실험체들의 신체는 초기 인간 강화제가 얻으려 했던 것과 비슷했죠.
무한적으로 소생하는 피부조직, 인간의 능력을 초월한 힘,그 외에 다른 숨겨진 능력들도 있었죠.
하지만 이 완벽한 몸체에 비정상적 마인드가 들어가니 이는 비극적인 것이죠.
실험체들과 비슷한 경우의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일부 목격자들은 그들이 공상과학에나 나오는 '좀비'같았다고 하죠.
이 스토리로 인해 좀비들을 모두 말살하려는 인간과, 살아남으려 하는 좀비의 사투가 시작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