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패치노트 얼른 내줘! 이틀뒤잖아!
2026.06.23 15:45 조회 : 153
원래 이틀전에 패치노트 내주잖아! 왜이ㅓㄹ헥 늦게 주는거야! 
 이번패치는 에픽 없지..? 없는거지? ㅠ 다음주야? 다다음주야? 휘유... 운영진형누나들 화이팅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