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만약 카스가 섭종한다면???
2026.06.21 21:50 조회 : 186






확실한 건 얘가 1호 피해자임 ㅋㅋㅋ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어차피 넥슨에서 서비스종료 하면 스팀으로 통합될텐데 와 그라노? 그랜드 체이스도 한국에서 섭종하고 스팀으로 통합됬고, 자국 카스온라인 서비스 종료 한 나라들 전부 다 스팀에서 카스온라인을 할수 있게 됬잖아. 그리고 넥슨이 스팀에다가 돈 많이 주고 한국 카스온라인 데이터들 다 스팀 카스온라인으로 옮겨 달라고 하겠지. 생각을 안함? Lv. 1018 기가브레이크보유 202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