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카스온라인이 좀클 때문에 떡상하고 있는데 지금 이 시기를 이용해서 뉴비를 더욱 유입시키려면 이러한 패치를 해**다.
1. 일단 좀클 모드 자체를 절대 건들지 말것. 유저들이 알아서 무기 금할거 금하고 사기 명당 금할거 금하도록 그냥 무조건 냅둬야함. 운영자들이 모드 건들어서 성공한 케이스 못봤다. 제발 지금 잘 돼가는 좀클 괜히 건들어서 섭종의 길로 가지 말자.
2. 시즌패스에 무슨 짭무기 내놓지 말고 뉴클 스킨 무기같은걸 출시해야함. 그래야 좀클하는 유저들이 시즌패스 살 확률이 높아짐. 현재 뉴클 스킨 무기가 세긴하지만 무부가 있기 때문에 밸런스가 어느정도 맞다.
3. 강화 완벽 재료 시스템 부활 및 뉴클 무기 해독기 판매. 현재 마일리지 경매가 오픈되고 있는데 좀클이 떡상하다보니 뉴클 무기 시세가 솟구치고 있음. 물론 해독기에 나오는 일부무기들은 좀 싸긴한데 뉴클에서 성능이 좋거나 단종된 무기들이나 강화 잘된 완작 무기들은 시세가 어우... 상한가로도 부족해서 추금해야 하는 무기들도 있다. 뉴비나 복귀유저들이 마일리지가 얼마나 있다고 이런 무기들을 살 수 있을까? 일단 뉴클 무기 해독기를 판매한다면 좀클 유저들도 많이 지를것이고 경매장 시세도 예전보단 줄어들 것이다. 그럼 뉴비나 복귀유저들도 해독기로 얻거나 경매장에서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 강화 완벽 재료 시스템을 부활시킨다면 완작을 만들기 한층 편해지기 때문에 현재 완작 무기들의 시세가 좀 줄어들것이다.
4. 경매장 상한가 하한가 시스템 폐지 및 수수료 하향. 위에 언급된 것처럼 단종된거나 특히 완작 무기들은 시세가 상한가를 넘어서서 추금까지 하는 상황이 생김. 물론 무조건 추금으로만 파는 사람도 있겄지만은 보통은 상한가 때문에 하긴 함. 이 부분은 유저들이 알아서 시세를 만들어가는게 맞다고 봄. 희귀한 무기들 같은 경우 비싸게 책정이 될 것이고 아닌건 또 다르게 될것이고. 무기 시세는 운영자들이 만들어가는게 아니라 유저들이 만들어가는 것임. 특히 초월 강화 무기는 하한가가 몇십만인데 그걸 누가 사겠음? ㅋㅋㅋ 차라리 초월 노강 구해서 강화하는게 훨씬 이득인데 하한가 시스템 때문에 팔고 싶어도 팔 수가 없음. 그리고 수수료 30% ㅋㅋㅋㅋㅋㅋㅋ... 수수료를 30%나 떼먹는 게임은 처음본다 진짜... 20%도 많다 생각하는데 10~15%면 적정하다고 생각하는데 어후...
진짜 이 정도만 해주면 적어도 매런 나오기 전 정도의 유저수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무슨 괴상한 무기들만 만들지 말고 차라리 뉴클 무기를 판매하는게 운영자 입장에서 더 이득일 부분일 수가 있는데 왜 그걸 생각을 못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