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의 대표 모드라고 할 수 있던 좀비 히어로 모드는 언제 어딜가나 인기를 유지하던 모드입니다.
2022년을 앞두고 좀비 히어로를 하면 가슴 아프고 찢어질듯한 고통과 허무하고 뭐 이딴 게임이 다 있냐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통스러웠죠.
제가 느껴도 이정도인데, 분명 게임인데도 게임이 아니라고 말을 하게 됩니다. 이건 게임이 아니다. 이런 말을 수십번 반복했죠.
어느정도 카스온라인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들도 끔찍한 경험을 하는 상황에서 제 친구,지인일지도 모르는 신규 유저가 카스온라인 좀비 히어로 모드를 하는 것을 봤습니다. 어떻게 되었을까요?
안해. 다른 게임 해야겠다.. 이 말이 제일 인상 깊었습니다.
지금 좀비 히어로가 너무나 망한 나머지 좀비 클래식으로 대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정도로 좀비 히어로는 이제 좀비 라이즈랑 별반 다를바 없는 수준의 게임이더군요. 신규 무기가 없으면 좀비한테 죽고 신규 무기가 있으면 의미없는 학살만 계속할 뿐이죠.
짧게 이야기하여, 무기빨 밸런스 붕괴 게임입니다. 재미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아, 무제한 신규무기도 몇달 지나면 더 좋은 신규무기 나오니 기간제입니다 ^^ 꼬우면 사지말고 접으란거죠
Lv. 7중국테섭입니다2021.11.22
꾸준히 신규무기 판매할때 사준 유저가 위에 있어야 된다는 논리면, 우리는 신규무기 외엔 전부 쓰레기니 꼬우면 접으란 의미군요. 사실 이런 운영은 배짱부리며 유입을 칼같이 쳐내고 스스로 만들어낸 진입장벽인데 신경이 죽은건지 고통을 못느끼는거 같습니다만 사실은 온몸이 썩어들어가며 죽어갔습니다
Lv. 7중국테섭입니다2021.11.22
글 완전 공감합니다 무기밸런스가 현질러와 무자본 차별은 둔건 그래도 이해하려고 해도 또 현질하려고 해도 판매기간 지나가서 이상한똥총 사야하는 한마디로 현질러사이에도 차별을 두는 비상식운영 이네요 글 쓰신거 공감합니다 이런분이 진짜 디렉터 되어야하는데ㅜㅜ
Lv. 25헬하운드팔아줘쫌202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