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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온라인 이해가 안가는 점
2021.09.10 18:19 조회 : 777
Lv. 38 이재명뽑고이민감 고생이많다잉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물건 부족

어디에서도 쓸모없는 캐릭들 포인트에 내놓고 팔면 누가 산다고 그럼?

내가 그거 사는놈들 본게 딱 두 부류있음

1. 일베 비매 유저들이 쓰는 민족 해방 운동 클래스
2. 물개 



2. 일좀전

도대체 이건 왜 집어넣은거임? 일좀전이 재밌나?

지금 그거땜에 좀히 일좀전 노금지방 판치고 좀비되면 다 잠수해서 겜 재미없음



3. 애드온시스템 및 코스튬

옛날에 코스튬 있던 때가 좋았음. 그냥 필요한 능력의 장비 및 문신만 끼면 바로 겜 들어갈 수 있으니까.

근데 어려움9 보다 더 어려운 난이도가 생기고, 코스튬으로 한계가 있으니까 애드온 시스템을 추가함.

애초에 기존 코스튬이랑 문신 능력치를 제외한 애드온만 추가하면 편한데 왜 싹 다 기능을 없애고 

애드온으로 채워야 하는지 모르겠음. 코스튬 기능을 살리고 애드온 3~4칸으로 줄이면 되잖아.

엘리트좀비가 원하는 애드온을 주는 것도 아니고.. 지옥~무한지옥은 좋은 무기 없으면 못 깰 뿐더러,
타이탄의 의지가 필수 기능인데 말임.

심지어 코스튬은 해당 시나리오 깨면 주거나 상자에서 랜덤으로 떴음. 얻기도 훨씬 쉽고 능력도 좋았음.



얘네들은 그냥 모든 걸 애드온으로 퉁치면서 시나리오 입문에 콘크리트 벽 쳐버린거임



그리고 무기에 자주 쓰는 파츠같은건 표시 해줬으면서 좀시 챕터별 자주 쓰는 무기 및 애드온 추천을 안 해줌

이게 왜 문제냐면 난이도는 어려운데 입문하고 싶은 보통이나 어려움 깨고 온 카린이들은

애드온 랜덤으로 박거나 걍 위에꺼 몇 개 끼고 맘 무기도 뭐로 딜을 넣어야 할지 몰라서 걍 암거나 사서 쏨



4. 클래스별 시나리오 스탯 차별화

캐릭터 고유 스킬이나 좀비모드에서의 효과는 이해한다. 유저 대 유저끼리 하는 모드고, 캐릭터의 개성이니까.

좀비모드는 pvp인데도 기능적으로는 추가를 할지언정, 스탯으로 등급을 안나눈다 ㅋㅋ

아무 클래스나 써도 링크무기 있는 클래스가 아니면 겜하는데 문제 없음

그럼 시나리오에서도 클래스별 스탯은 동일하게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장탄이나 방어구 이런게 높아서 좋은점도 없음.

해당 시나리오 챕터에 필요한 스킬만 달라도 그걸 쓰는데 스탯 때문에 맘에 들지 않는 캐릭터가 강제됨. 협동모드 맞냐?

총게임이면 총이랑 스킬만 차별화해서 협동을 도모하는게 맞는거지 스탯차별화 할거면 초월클래스를 포인트나 기본지급 클래스 보다 동일한스탯으로 2~3씩 늘리던가 하지

왜 어떤 놈은 초월캔데 스페츠나츠 보다 체력이 낮고 초월최지윤 보다 공격력이 높고 그러냐고 ㅋㅋ

클래스 뽑아놨더니 시나리오에서 구리네? 꼬우면 그냥 감당하면서 써야 하는 상황임.

최신 클래스인데 딜량이나 체력 소냐한테  밀리는 꼬라지 보면 클래스의 다양성을 없애는 짓인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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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
  • +추가로 64비트 언제 지원하지않는 문제(작업관리자 실행하면 32비트으로 실행되어있는것으로 나올거임(64비트 운영체제 기준)) 게다가 램 용량이 1~1.5GB사용하는 문제에 렉, 끊김 현상이 있는 문제 Lv. 614iliiliillilil 202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