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현욱 게이가 트페를 왜 고소?모바일에서 등록
2021.02.14 01:29 조회 : 637
Lv. 31 문크예거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수호 게이보다 구독자, 시청자 수 훨 적은 건 팩트 아니노?

뭔 방해를 했다고 고소?

ㄹㅇ ㅋ

이 글은 특정유저, 패밀리 비방 목적이 아닌 사실을 토대로 작성된 유저들의 공익을 위한 글 입니다.

삭제 하지 말아주십시오.


저는 여느때와 다름 없이 즐거운 좀비 클래식을 하기 위해 좀클 프방을 하던 중 이였습니다.
한 9라운드 정도 진행이 되었을 쯤 방장님이 나가시더군요.. 그래서 프방이 풀렸지만

유저들간의 나름대로 금지 규칙을 통해 매너 있게 잘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 평화로움도 잠시.. 갑자기 헬x (헬스 패밀리마스터, 최근 TrollFace 패밀리 휘하 패밀리로 편입됨)와 IllIlIIllIlIllIl (협동 패밀리원,)

이 두 유저가 들어오더니 금지 무기를 들고 길막을 하는겁니다. 그냥 길막이면 사람들도 바로 다 강퇴 했겠지만은


아 나가다 그랬다., 길이 엇갈렸다, 자기네들끼리 저 사람 매너유저다, 길막 해서 참교육 했다는 등..

각종 핑계를 대면서 초반엔 조금만 길막하다 시간이 좀 지나니 갑자기 막무가내로 모든 출입구를 봉쇄 하더군요.


아마 강퇴를 조금이나마 늦게 당하기 위하여 그런 것 같은데 진짜 어떻게 이런 생각을 다 할 수가 있는지..

이런식으로 진행을 하던 중 강퇴가 얼마 안 남았을 때 문x예x(TrollFace 패밀리원)라는 유저가 들어와 갑자기 이러더군요. 

"어흠.. 훠어!!!!"

처음엔 왜 저런지 이해를 하지 못하였으나 잠시 뒤 알게됐습니다..


관전자 목록에 헬스 패밀리, 협동 패밀리원 10명 가량이 한꺼번에 들어와서 라디오로 테러하며

헬x은 MCMH의 노래를 틀고.. 한순간에 아수라장을 만들더군요...


그러다 13라운드가 되니 갑자기 저 늠들이 강퇴건의를 막 넣더군요 아무것도 안 한 사람들한테..

결국 다 강퇴 당했습니다..


물론 저도 그 사람들 중 하나고요.. 12라운드 30분 가량 하면서 느낀 즐거운 감정은 사라지고

받은 건 제 정신적인 피해와 경험치, 포인트뿐이였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이 글도 손발이 덜덜 머리가 띵 눈물이 뚝뚝하는 와중에 힘겹게 작성했네요.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