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요즘 룰렛이로 무기나 캐시 해독기 뿌리는거 좋은데, 제일 중요한게 바로 무기 밸런스 맞추는거다
가뜩이나 유저도 없는데, 헬하운드랑 보이드 날뛰는거 보면 왜 저거 하향 안하는지 이해를 할 수 가 없다.
좀비라이즈도 다 허용해도 방에 보이드 있으면 뭐 해보1지도 못하고 인간 윈이다.
좀비가 유리하다고 하는데, 그건 봇말고 사람이 많을 때 얘기고 방 만들어져 있으면 다 잠수때리고 극복만 채우다 가니 헬하랑 보이드 든 놈들은 신난다 하고 점수올려제껴대고 이게 게임이냐..?
특히 보이드 탄창을 왜 늘려서 게임 터트리노..?
헬하운드는 터지는 데미지 3분의 1로좀 낮춰라.. 보급먹으러 가는것도 건슬쏘면서 가면 잡을만 한데, 보이드 쏘면서 다니는 놈은 잡을 수가 없네..
시즌패스랑 유니크무기 꼬박꼬박 질러도 그냥 에픽무기 다 뽑아재끼는 놈들이랑 비빌수 조차 없는게 말이 되냐
보이드 5명만 있어도 무조건 휴면윈인판이 수두룩이다. 보이드에 홀소든 영웅걸리는 판에는 그냥 아무것도 못한다.
지금 유저도 많이 없어서 소수의 인간이랑 봇끼고 하는 좀비플레이어가 겜하는 꼬라지 보고는 기존 좀비라이즈 랜덤무기가 진짜 황금 밸런스라고 생각했다.
원하는 무기 먹으려면 보급을 먹으러 다녀야 해서, 인간끼리 잘 뭉치지 않아 좀비한테 죽는, 하지만 무기가 잘 떠서 명당에 뭉치면 좀비를 이기는 그런 패턴이 반복돼 뉴비들도 손쉽게 무기쓰는 재미 느끼는 이벤트 였다.
지금 라이즈 하는 사람 수랑 라이즈 랜덤무기 하는 사람 수 비교해봐라 랜덤무기 하는 사람이 월등히 많았다.
왜? 재밌으니까,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라는 좀비게임의 가장 정석적인 모습을 보인게 라이즈랜무라고 생각을 한다.
라이즈랜무도 보급몇번 먹다보면 보이드 4 5명쯤은 금방 나오는데 명당같은데 짱박혀 있으면 이길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굳이 좀비사냥 다니는거 땜에 죽는거다.
뭐 이럴거면 랜덤무기가 의미가 있냐 하는데, 니들이 라이즈 랜무 나오기 전에 꼬라지 보면 할말 있냐?
다 보이드 파천 헬하 들고 명당에 꼬라박혀서 게임끝내는데 무기 있는놈만 재밌고 중과금은 게임도 못하게 하는 클라스 ㅋㅋ
그나마 무과금중에 카스 이해도가 높은 사람이 홀소 뿌렸을때 발샷에 건부 뱀피릭박고 홀소휘두르면서 죽여서 점수 얻었지 듀팬으로 바뀌면서 아예 싹이 잘렸다.
보급량이 많아져서 일반 라이즈랑 다를바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다시한번 생각해봐라.
랜무는 좋은 무기 얻으려면 끊임없이 돌아다녀야 하고, 라이즈는 자기 에픽무기 골라서 명당에 박혀있다 보이드 쏘고 헬하로 죽이고 보급먹고 다니는거다.
뭐 라이즈모드 하는 사람이 많으면 이렇게 뭐라 하지도 않는다.
방에 봇없이 사람으로 꽉 차 있으면 보이드 여러명 있어도 변종좀비 활용해서 죽일 수 라도 있지 사람없이 봇들이 변종해봤자 아무소용 없는거다..
내가 에픽무기가 없어서 징징대는게 아니라, 인간 여럿이 뭉쳐서 겨우 이겨야할 좀비를 지금은 에픽무기를 든 소수의 인간집단이 막을 수 있으며, 봇들이 다 샌드백해가면서 떨군 좀비보급을 방에 사람도 없어 소수의 좀비플레이어가 줏어먹고 변이해서 돌진하다 죽고를 반복해 결국은 휴먼윈 엔딩이다.
유저가 떠나는 이유를 좀 알았으면 좋겠다.. 퍼주기만 하는거 보단 지금 사기무기의 위험성을 파악하고 너프좀 시켜라..
물론 숙련도 차이가 있겠지만, 숙련도는 해당무기 이주만 써봐도 어떤상황에서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온다.
적룡포, 매그넘 런처 있을땐 버니합이나 좀폭기술로 잡기라도 했지 보이드 파천화룡포는 다가갈 수 조차 없다..
에임이 필요없는 무기는 데미지를 낮추고 에임이 필요한 무기는 데미지를 늘려라
높은 명중률을 필요로 할 수록 성능을 더 높이는게 정석인데, 카스는 왜 반대로 가고 있는지.. 답답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