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화: "무엇이든지 일어난 일은 일어나도록 되어있다" 이미 일어난 과거(미래)의 일은 바꿀수 없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로스트의 주인공들로 인해서 바뀌게 되겠죠,
12화: "죽음은 죽음이다" 죽은 사람들이 보이는것에 관한 떡밥 100개중에 1개?!는 풀릴듯..
13화: "Hoth 같은 어떤것" (※여기서 Hoth는 Hot의 상반되는 의미정도로 보면됩니다.. Some Like Hot에서 h를 덧붙인것이지요 얼음 행성을 가리키는 말이랍니다.) 미국 시즌13화 예고를 보니깐 사이드(배반자) 제국의 공격이라고 하네요.. "사이드의 반격"이라는 뜻으로 알아들으시면 됩니다.
14화: "그 변수" 어떤 일에 대한 변수를 예고함으로써, 1977년 이후의 과거에서 이미 정해진 과거에 착오가 생긴다는 스토리입니다.. 여기서 데스몬드가 나오므로 데스몬드는 이미 정해진 과거(=미래)를 바꿀수 있다는걸 직접적으로 나타내고 있고요.. 데스몬드의 아기에 관한 스토리로 또다른 , 그리고 로스트의 항상 나오는 '예상못한 반전'이 나오겠네요.
15화: "지도자를 뒤따라서" 리더들(소이어or잭or로크or벤)의 의견에 뒤따라서 로스티들이 달마 이니셔티브에 조사를 하게됩니다.
16화: "어떤 사건 1/2부" : 이건 말 안해도 아시겠죠?^^ 바로 5시즌의 라스트 하이라이트 에피소드이므로 데스몬드처럼 과거 어릴때(아기일때) '나오지 않은 사람들의 과거'가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