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화개편
지금 9강에서 주목할 무기들은
WA2000 + WA2000골드, 볼케, 리퍼, 세이버리, 크헌, 닼나,팔라
이렇게 강화 경험치가 생기고 9강까지 가능함.
그말인 즉슨 실패할 확률도 있다는 것이고
대부분이 6강 이상 안가는데 그럼 강화 자체가 바뀔 가능성도 있다는 것임. (예를 들어 데미지3 + 명중률3 이런게 4:4로 바꾸진 않을거 아님? 5:3이겠지.)
가장 중요한 것은 9강에 좀비 좀시 데미지 증가 항목에서 얼마나 차이가 나느냐?
그건 둘째치고 앞으로의 9강 무기의 방향성도 중요함. 언젠간 나올 매드9강 생각해 보삼. 생각만 해도 끔찍.
우리 흑우들 분명 컬렉션으로 만들 생각 하고 다른 무기들도 경매로 9강 준비 하려 할 것임.
그럼 결국은 격차가 벌어짐.
2. 경매
앞으로의 경매
이제 철새들 정착시기가 다가옴. 물론 끝나면 우르르 빠질테지만 하튼 이번 패치 보고 흑우철새는 무기 컬렉션 준비하고 저자본 유저들은 고자본과 견줄만한 타 무기들을 생각할텐데 강화의 방향성이 앞으로를 결정할 수 있음.
3.인사(인간사냥모드)
무슨 생각인건지 모르겠음. 지금 모드들만 몇개 인데 또 만드는건 뭔 의미인가? 프리뷰 보니 인간끼리 살리는게 그 배그 따라한거 같기도 하고 하튼 발전기 돌려 탈출이라... 그닥 인기가 있을 지 두고봐야 함.
4. 현 해독기 판매
다양하게 뿌려주고 있지만 딱히 감흥은 없음. 어짜피 탑 무기들에게 밀림. 옛날처럼 확정 캐시무기가 차라리 낫다고 생각함.
5. 워해머 방향성
우지도 강화 나왔고 하튼 이 워해머... 과연 드노바 홀소 듀팬슬 사이에서 얼마나 진가를 발휘할까? 그닥 큰 기대는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