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게임에서도 보기 힘든 사람. 이들은 게임은 게임일뿐 게임에서 화내지 않으며 매너와 에티켓은 기본이다. 사실 1%에 한참 못 미칠 것 같지만 소수점 단위를 계산하기 귀찮아서 소수 첫째 자리 수에서 올림했다.
4%즐겜유저
흔히 말하는 즐겜유저... 하지만 카스 유저들 대부분은 다 진지충에 킬에 눈에 멀고 경쟁의식 덕분에 비율이 적다. 그냥 싸이코마냥 비매너를 끊임없이 하면서 즐기는 유저도 여기에 포함된다.
15%과목한사람
그냥 말이 없는 사람. 그렇다고 이들이 착한가? 아니다. 그냥 말이 없을 뿐 이지 다들 한 성깔한다. 말 없이 숙통 대결하다가 벤리스트의 등록 되어있는 너의 모습도 볼 수 있고 실수로 길막 했는데 소리소문 없이 벤리스트에 등록 되어있는 너의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다. 게임 할 때 뭐라해도 반응이 없는데 니가 마음에 안들면 무통보로 벤리 때려버린다. 그냥 니 무시하는거 ㅇㅇ 참고로 이 비율은 잠수 때리는 사람이나 시나리오에서 극딜 때려도 무반응으로 절때 시간안에 안전지대에 오지 않는 뉴비들도 포함되어있다.
15%킹목러,친목러
평범한 사람이 집단을 가지게 되고 잠재적 정신병자 들이 모이게 되면 집단은 광기로 물든다. 이 게임뿐만 아니라 멀티가 있는 게임 대부분이 존재한다. 올바른 집단이라면 잠재적 정신병자들도 억제하는것이 집단이지만 잠재적 정신병자가 여럿 모이게 된다면 물타기로 다 같이 시너지를 내면서 다 같이 정신병자가 되는 것이다. 이런 집단이 싸우는건 언제나 재밌다.
15%나름 정상인!
가만히 있으면 서로 안건드리고 툭 치면 뭐냐 18년아 하면서 싸우는 일반적인 사람. 잠재적 정신병자도 여기 포함된다. 음... 니가 자신이 정신질환이 있다고 생각하면 정상인일 확률이 높다. 진짜 정신병자들은 대부분 자신이 정신질환을 앓고있는지 모르거든.
50%정신질환
카스 유저들 장1애인 참 많다. 오늘 공방돌리는데 별 것도 아닌거 가지고 입에 더러운거 물고 부모님 팔아가면서 싸운다. 구체적인 사례 몇개 들어준다.
1.총력전 금방 들어온 사람한테 잠수충이라면서 오지게 욕박는 방장. 좀 작작하지 끝까지 입에 더러운거 물고 욕박더라.
2.총력전에서 너넨 이런거 없지 ㅋ? 이러면서 좀비 킬작 하면서 파츠노릴라고 하다가 어그로 끌려서 어떤분이 뭐라했더니 지가 먼저 잘못해놓고 욕 오지게 박는 사람
3.히어로에서 자기가 잡혀놓고 아무 잘못 없는 잡은얘한테 개못한다고 욕박고 삭전 뜨자는사람
4.히어로에서 옛날 무기에 자기가 잡혀놓고 못한다면서 욕박는 사람.
놀랍게도 이 사례 모두 하루에 본 것이다.
니가 50%아닐 것 같지? 반이다 아가들아
한마디 덧붙이자면 카스 망겜인거에 유저들 수준과 인성도 한몫함.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8
그 말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올림한 1%입니다.
Lv. 14killing전문2018.11.29
난 과묵한 사람이네. 그렇다고 밴리도 없고...
그냥 주변에서 아무 이유없이 대놓고 시비걸어도 그냥 채팅치기 귀찮아서 말안하고
혼자 게임만 하는 스타일이네요 ㅎㅎ
Lv. 33지카루스2018.11.29
즐겜유저라고요? 비매러이시네요 ㅎㅎ
Lv. 14killing전문2018.11.29
계속 삭제하잖아요... 그냥 욕 몇개 빼고 순화해서 올렸어요.
Lv. 14killing전문2018.11.29
즐겜유저임
Lv. 9CSSMEKR2018.11.29
서비스를 이렇게하는데 유저가 정상이길 바라냐 ㅋ....
Lv. 74달이빛나는밤2018.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