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만 거의 1년째 눈팅중인데,예전부터 자게에는 x나게 되도안되는 미소녀 덕후그림체 팍팍나는, 현실에선 상종못할 말그대로 만화이기에 가능한 퀄리티의 b급애니 여자캐릭터 짤들이 수도없이 판을쳤었고 요새는 조금 조용한 상태다.
진짜 오타쿠를(여기서 오타쿠는 b급애니 극성팬으로 의미부여,오타쿠 자세한뜻은 모르니 태클 ㄴㄴ 그냥 넘어가세요.의미만 알으시면 됩니다) 극혐하는 마인드와 오타쿠=쪽바리 , 오타쿠 = 안경여드름덕후돼지남 or 안경극소심멸치남 or 친구없는사람 으로 판단하고 멸시하는 사람이 왜 많은지 팩트폭격드간다.
우선 필자도 오타쿠를 긍정적으로 생각하지는 않는다. 왜?대채왜.......? 자 첫번째.우리는 학창시절때부터 수많은 친구들을 사귀며 살아왔고 지금까지 현재진행형중이다.여러분들은 학교에서 흔히 오타쿠라고 불려오고 그런 눈초리를 받는 사람들은 적지 않게 보았을 것이다.그들의 특징은 놀랍지않게도 우리가 생각하는 오타쿠의 모습과 매우비슷함.극소심,잘웃지를 않는다,바보같다,더럽고 냄새난다,뚱뚱하다,친구가 주변에 없다,비슷한 애들끼리 1~2명 뭉쳐다닌다, 사이버에서만 활동적이다 등등 이런 것들이 우리 뇌속깊이 더욱더 각인되 오타쿠=극혐 이라는 마인드가 박혀버린것이다.
두번째. 흔히 넷상이라고 불리는 사이버(온라인게임,sns,포털사이트,1베,dc 등등 알죠??)에서 되도 안되는 컨셉잡으며 오만 현실성 없고 눈살 찌푸려지는 b급 미소녀짤들을 올리며 다른 타인에게 불쾌감,짜증,멸시를 불러일으키는 오타쿠들이 수도없이 많기때문이다.필자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큰 fact라고 봄.
진짜 웃긴게 이런 오타쿠분들은 자신들이 먼저 혐오미소녀 짤들로 타인에게 불쾌감 조성해놓고{짤만 올리면 양반,각종 오타쿠스러운 말투(..짱,..라구!..랄까?...해라!..츄르릅 등 각종 만화책및 애니 자막말투 아시죠?} 후에 '저런 짤극혐이다 고만 올려라' '오타쿠 극켬' 등등 비난과 조롱글이 올라오면 오타쿠 왈:'??내가 좋아해서 올리겠다는데 님들이 무슨상관?취향인데 님 간섭 ㄴㄴ 오타쿠 무작정 까는 그건 무슨마인드임?ㅋㅋ헬조센 헬조센 인식바꿔야된다.요새가 쌍팔년도도 아니고 표현의 자유도없냐,니가 먼데 오타쿠 욕하냐,니들은 게임 안좋아하냐 축구안좋아하냐) ........아니 제발 취향이면 그 분류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만 서로 공유하고 짤올리고 그러시면 될껄 왜 다른 관심없는 사람들한테 '이 애니봐!옛다!' 식으로 강요하는것처럼 b급애니 미소녀짤들을 올리시는거죠? 필자는 이게 굉장히 짜증났음;;표현의 자유도 정도가 있는겁니다.그러면 잔인한영화 좋아하는사람이 사람 목짤리고 남자 소중이 짤린짤 올려도 묵묵히 보고만 있어야 하나요? 이거랑 똑같은 겁니다;남의 시선으로 한번만 입장바꿔서 생각해주시면 좋겠네요 애니좋아하신분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