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론즈
- 브론즈 유저들은 무과금으로 시작하는 유저이며, 실력에 별 의미를 안두고 아무런 생각 없이 카스를 하는 빡대 가리들이다.
2. 실버
- 실버 유저들은 그나마 카스 하는데 생각이 있지만, 총과 실력이 부족해 걸어다니는 점수에 불과하다.
3. 골드
- 골드 유저부터 리그와 실력을 올리며 총을 수집하려고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현질도 하기도 한다.
그렇지만, 그다지 좋은 등급은 되지 못해서 높은 등급 유저에게 점수를 주는 신세이다.
4. 플래티넘
- 플래티넘 부터 잘한다라는 소리를 들으며, 낮은 등급 유저들을 학살하며 카스의 재미를 맛보기 시작한다.
이 유저들중 절반 정도가 현질 경험이 있고, 나름 저과금과 적은 시간을 투자해 꽤나 성공한 유저들이다.
5. 다이아
- 다이아 유저들은 카스온라인에 애정을 가지며, 카스온라인을 즐기는 유저이다.
대부분 좋은 무기와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양민 학살의 재미를 맛보며 인게임중 실력 부심도 부린다.
6. 마스터
- 이때부터 '카창' 소리를 듣기 시작하며, '초월,근신' 을 대부분 가지고 있고 계급과 리그와 훈장등 겉 꾸미기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다.
마스터 구간이 가장 더러운 구간이다. 자기보다 낮은 유저들을 깔보고 욕하고, 겉치장을 위해 어뷰징 등을 일삼고 있다.
또한 인게임중 입도 자주 털고, 지인들과 흔히 말해 'ㅈ목질' 을 한다.
7. 그랜드 마스터
- 이 구간은 카스온라인에서 널리 알려진 네임드 유저이며, 비율이 매우 적어 보기가 힘들다.
계정은 무조건 슈퍼계정이며 넓은 인맥과 좋은 패밀리까지 함께 있으며, 겉치장 또한 매우 화려하다.
하지만 최근 네임드 유저들의 인식이 더러워지고 있다.
당신의 등급은 안녕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