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모드에 대한 불만을 표시합니다.
1:좀비가 꼭 괴물(?)같은 피에 모습도 꼭 괴물(?)비슷하다.
보통 레지던트이블같은 거나 콜오브듀티같은걸 보면 좀비는 헤드샷 한방에 뻗는다. 상체를 제거하거나.
근데 카스좀비모드는 헤드샷 한두대가지곤 안죽는다. 그럴 땐 즐거워 보다는 ㅆㅂ이라는 욕이 앞선다.
2:일반 좀비
소녀좀비와 같은 그래픽이 없다. 뭔진 몰라도 소녀좀비나 헤비좀비는 귀엽거나 이쁘기라도하지... 아니면 람자들의 로망 T팬이 보여서 좋기라도 하지 일반좀비는 보고있으면 왠지 잔인하다는 생각보단 무섭다.
또 있다.
괴물같은 체력과 방어력이 문제다.
레지던트 이블같이 인간 몇명먹어서 진화하는 시스템은 그럭저럭 음 괜찮군 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역시 괴물같은 체력과 방어력을 볼때 [이건 아니잖아]를 스무번을 외치고싶은 마음이 든다. 그것도 청와대 앞에서
3:좀비모드 시간 , 총알수
좀비모드는 시간이 너무 잚다.
3분~2분 지금 장난하는건가? 꼭 오리지널을 하는거 같다.
좀비가 [병사들을 많이 모았군]이나 인간이 [여긴 최강자리야!!]라고 외칠때 시간은 이미 반 이상을 넘었다.
욕을 해버리고 싶은 마음도 가끔든다.
총알수 너무 없다.
전기톱이나 100발짜리 무기 등등... 쓰다보면 30초(?)정도에서 몇명이 총알이 바닥나는경우가 다반사다.
특히 더스트에서는 더 심하다.
3명이서 백발짜리 들고 더스트 좀비 10명에게 개긴적있다.
소녀좀비 없이. 다 발렸다.
ㅆㅂ... 1분 30초에 울팀원 다 전멸하고 딱 세명남았는데 거기서 총알이 다합쳐도 350발인가 그정도 남으면 어덯게하란 소린가.
나 다 쓰고 다른사람이 다 썻다. 무리였다. 절대 무리였다.
괜신히 30초까진 뻐겼으나 절대 무리였던 작전....
한명이 갈고있을 때 좀비숙주 기어이 부스팅과 뚫기를 시도했다. 그럭저럭 전기톱으로 떨어트리고
포인트 100발짜리로 밀고 별 **을 다 했으나.... 죽었다. 기어이...
좀비숙주 스킬없던 좀비 원 시절에 일어난 끔찍(?)한 사건이였다.
아쒸랭 ㄱ-...
그래서 꼭 좀비모드 할때 전기톱은 *** 저격든다.
더스트 맵 피해간다.
더스트맵 하자그러면 더투말고... 온몸에 오한이 생기면서 막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총알수좀 500발로 늘립시다 ㄱ-...
끈질긴 생존력 없던시절에 전기톱 하나 믿고 깝치다가 전멺 ㄱ-...
전기톱이랑 레드기관총랑 어느걸 무한으로 가질래? 라고하면 난 레드기관총을 선택하겠다.
아니 레드기관총을 꼭 가지고싶다.
총알수 느린 대신 그만큼 좋다는거다.... 좀비모드에는 레드기관총같은게 짱이다. 헤비좀비 나오면
전기톱 쓸날 있겠지 ㄱ-...
ㅆㅂ 전기톱 차라리 거치라도 했으면... 콜옵듀 월드앳워에서는 전기톱 설치가능하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