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자주 쓰는 총기의 탄착군을 알면 적을 죽이기가 수월합니다. 그래서 자주 쓰는 총들의 탄착군을 알아봤습니다.
CV47을 일어서서 쏜 탄착군입니다. 상탄 조절이 없으니 전부 위로 나가네요.
CV47을 앉아서 쏜 탄착군입니다. 비교적 안정된 탄착군을 가지고 있구요 대략 7~9발째부터는 총알이 한 지점에 뭉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상탄조절을 하게 되면 이런 멋진 탄착군이 형성됩니다.
이번엔 M4에 소음기를 끼우지 않고 앉아서 쏜 모습입니다. CV와 비교했을 때 굉장히 높은 집탄률을 보유했습니다.
소음기를 끼우면 이런 탄착군이 형성됩니다. 물론 앉아서 쏜 겁니다. 확실히 집탄률이 약간 낮아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테러리스트의 기본 권총 글록~!! 일반 모드로 20발을 난사하면 이런 탄착군이 형성됩니다. 점사모드 스샷 찍는 걸 잊어버렸군요...
대테러 국민 권총 USP입니다. 무 소음기 모드입니다.
예상은 했지만 엄청난 차이를 보이는 소음기 장착 탄착군... 왜 소음기를 쓰지 않는지 이해가 가는 대목입니다...
MP5입니다. 상탄 조절을 하지 않고 일어서서 쏘니 탄착군이 안습적이군요...앉아서 쏘면 좀 나으려나 싶습니다...
좀비 유저들의 로망!! MG3 입니다!! 이 사진에는 잘 나타나지 않지만 크로스헤어 약간 위쪽에 대부분의 총알이 박힙니다!! 50여발 정도만 쏜 모습입니다.
Bonus~!!
보너스로 어쩌다가 줏어먹은 테러 딱딱이의 탄착군입니다. 10발만 쐈는데요 대단한 집탄률입니다. 이러니 욕먹죠... 두방이면 죽는 총의 탄착군이 이렇다니...
여기까지 자주 쓰는 총기 탄착군을 알아봤습니다. 귀차니즘 + 재력의 한계로 많은 총기들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구요, 상탄 조절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분들이 보시고 상탄 조절에 대해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