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사람들의 생각을 적절히 믹스해서 신규 보급무기로 나올 아이템에대해 생각해봅시다.
1. 아이스 갑옷
설명 : 장착시 좀비로부터 총 5회 몸을 지킬수있다. 이름답게 좀비가 한대치면 5초간 제자리에서 얼어버린다.
2. 한손에 베넬리M3 한손에 스파스 12
설명 : 샷건을 양손으로 쏜다. 뭐, MP7도 듀얼로 쏘는데 까짓거. 손목은 겜이라 안부러짐 깝 ㄴㄴ
3. M134
설명 : 등에 바테리를 하나 매고 M134를 팀폿흐리스2의 헤비마냥 쏴댄다. 대신에 워록의 미니건처럼 총알 200발이고 예비탄창없다. 데미지는 7.62mm NATO이긴한데 인간이쏘니깐 5.56mm 로 바꿨다고 우기고, 데미지는 M4랑 같게한다.
4. 마법봉
설명 : 해리포터가 갖고다니던 마법봉. 사용하면 좀비를 불에 태울수있다. 대신에 부러지면 끝장임. 칼 대용.
5. 라이트세이버
설명 : 스타워즈에 등장한 라이트세이버, 좀비를 왠지 두동강내거나 총알을 전부 막을수 있을거같다. 총알대신 건전지가 전력을 대신하며 가끔 망간건전지가 들어있는게 나와서 몇초 못쓴다. 칼 대용.
6. 판져파우스트-3
설명 : 잘팔리는 베스트셀러 대전차화기인 판져파우스트. 주무장에 들어가며, 들기만해도 이동속도가 절반 떨어진다.
좀비에게 강력한 한방을 먹일수있으나 3번쏘고 발사관도 버리게된다. 참고로 이 아이템을 습득시 권총과 칼은 자동으로 버려진다.
7. M72-LAW
설명 : 미군이 만들어낸 1회용 대전차화기. 말그대로 1회용이다. 뒤에 아군이 있으면 아군도 후폭풍으로 죽게된다.
8. M60
설명 : 기관총으로 M60이 새로나왔다. 왠지 내가 람보가되서 한손으로 M60을 들게되는 기분이 든다. 이를 어필하기위해 1인칭 시점으로는 한손으로 들고 한손으로는 총알을 들고있다. 연사력은 일반 기관총과 같으나 착용시 캐릭터 스킨이 근육키운 게릴라군으로 되는 희귀아이템.
그냥 막장.
별개념없이 썼음. 자비를.
그리고 여기에 나온것들 전부 다른사람들이 이런거 나오면 좋겠다고 올린글에서 발췌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