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우선 판매자가 근하신년을 경매에 올렸어,근데 가격이 1만5천으로 측정이된다고하면..원래 정상적이라면 모두가 그 근하신년을 얻으려고 경매에 매진해야하지..
문제점은 밑에 이것들이야
1.최고급 아이템과 일반아이템의 경매목록은 따로구분된다 그런데 최고급아이템의 기준은 골레기,잡총 들도 포함된다.이것으로 인하여 우리가원하는 근신은 안나오고 중복의 골레기만 경매목록에 뜰수있다는 문제점..
2.확실한 확률을 밝히지 않았다.아직 확률을 밝히지 않고 2주동안 진행되는 이 태풍같은 이벤트는 누가봐도 뉴비들을 늘리려고 운영측에선 확률조작해서 소위,중사,하사,대원수 이 계급층들만 잘나오게 해줄꺼란말이야.
(그중부캐마저도 대원수들꺼)카스측에선 확률 안밝히고 2주만 버티면 되서 상관도없지..
3.만약 원하는경매품목이 안나온다면??당연히 유료로 돌려야지..
이금액은 아마 올빙고보상돌리는것처럼 350 예상되고있어..
4.굳이 왜 상점이아닌 경매인가. 경매는 영국에서 실제로 심리학 교수들이 논문낸것들도있다.인간은 누구나 크고작은 승부욕이란게 존재한다.승부욕이란 심리는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위할때 더욱더 강해지는것을 알스있었다...(생략)...이것이 경매라는 한 금융의 시스템에서는 크게 작용한다는것을 알수있었다.경매에서는 크고 작은 돈을 불러 자신이 원하는 물품을 가져가는 시스템이지만 자신보다 조금더 높은가격을 부른다면 승부욕이 조금씩 증가하여 경매에 더욱더 진지하게 임할수있다...(생략)
출처는 구글에다 경매와 승부욕 관계 쳐보고 가장밑쪽 계속 **봐 누가 블로그에 정리한거있어
쨋든 이런식으로 제한시간 걸고 시간은 사라져가는데 돈은없고.. 초조해져가면서 충동구매하게만드는거야 걍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