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스온라인 서비스 시작은 '2007년 12월 20일' 이다.
2. 카스온라인의 최초 암호해독기는 '고급 암호해독기' 이며 2009년 7월 16일에 나왔다.
3. 그리시아 맵에는 원래 전용 맵 배경음악이 있었다.

4. 라이트닝 Big-Eye, 윈체스터는 원래 정식 출시 전 PC방 플레이 시 잠시 지급해 줬었다.
5. 옛날에 카스온라인 캐릭터 Radio 중, 운영자의 목소리가 담긴 Radio를 잠시동안 외칠 수 있었다. (이벤트)
6. 카스온라인에서는 유저 간담회를 1회 진행했었다. [후기 클릭]
7. 일부 여성 캐릭터는 죽으면 눈을 감는다,
8. 카스온라인에는 무기 시리즈 카드가 존재한다.
9. 카스온라인에는 아직 구현되지 않은 '서버외치기'가 있다. (By. Adsense)
10. 카스온라인에는 패밀리에 가입하지 않아도 주사위를 굴릴 수 있다.

11. 현재 옥상맵에서 이스터에그로 있는 '비명소리' 등 괴담은 원래 자유게시판/이미지게시판에서 유저들 사이에
루머로 떠돌던 것이다.
그리고 카스온라인 운영진이 한술 떠 유저들 사이에서 떠돌던 괴담은 아니지만 그래도 괴담을 실제로 만들었다..
원래 옥상괴담은 '혼자 옥상맵에 있는데 밤 12시가 되면 누군가의 발자국 소리가 들린다' 라는 것이다. [참고]
12. 초반에 'AK-47, 데저트이글' 등 무기는 게임사에서 무기 라이센스를 따내지 못해 'CV-47, 나이트 호크' 등으로 불렸었다.
13. AT4CS 무기 출시 당시 처음에는 맵 내에 있는 일부 오브젝트들을 부술 수 있었다.
14. 과거에 버그를 제보하면 패치 공지사항에서 버그제보자에 대한 감사한 표시를 덧붙였었다.
16. 현재까지도 카스온라인 공식 페북에도, 공식 홈페이지에도 공개되지 않은 아트 갤러리가 2개 있다.
- 출처 : NDC 2016

음.. 여기있는 정보 전부를 안다면 그대는 신..
혹시 여러분들이 더 아는거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