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적인 위치를 이용해서 좁은 골목이나 좁은 통로등을 이용해 유인을 해서 잡는건 당연한 일이다. 함정도 그런식으로 이용하라고 있는건데 일부 헤비를 모르는 사람들이 숨플이라며 강퇴를 시도한다. 그러면 면적이 제일 많은 헤비인데 넓은곳에서 죽치고 쳐맞다가 죽어야 하나? 헤비도 요즘 탱크긴 하지만 맞는 체력에도 한계가 있다. 그걸 좀 알아줬으면 좋겠다.
2.체력비례
정말 공방은 특히 32명방은 라이트가 비중이 80%이상이다. 덕분에 여기저기서 날라가서 쳐맞고 온 라이트가 헤비될 인간을 잡을경우 체력 숙주에 비해 반감에 적은 라이트 체력을 더불어 체력이 반에 반토막난다. 그러면 어떻게 되나? 그렇다. 바로 죽을수밖에 없는 걍 걸어다니는 고기가 된다.(라이트말고 딴거 하면 안되? 빨간라이트 정말 버니하고 날가가고 여러모로 명당 뚫는데는 제격인건 아는데 딴것도 좀 해보자.)
3.헤비를 금지한다.
가끔 공방엔 헤비 싸이코 가니 등 3개씩 탱커 위주로 금지시켜놓고 방제는 아무렇지도 않게 모든걸 사용할 수 있다고 해놓으면 매드나 타9 초월(닼나,팔라) 등... 현 사기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건데 뭐 맞고 죽으라는 소리인가? 딴 게임에서도 그렇듯이 탱커는 기본 옵션 아닌가? 자신의 무기를 좀 더 편하게 즐기기 위해서 이런 매너없는 짓좀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헤비는 자고로 니들이 칼질 안하고 견제만 해도 얼마든지 가지고 놀수 있다. 쓸데없는 칼질 낭비하니깐 잡히고 찡찡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