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온!이 한창 뜨던 시절에는 다른 어떤 팬덤 폭도들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화력을 보였지만,
럽폭도와 배박이, 위축된 감이 있지만 지금도 강호인 동프빠와 기존에 강호였다가 뒤지고 애니로 부활한 @재 등 신흥 팬덤에 밀려 점점 자취를 감추고 있다.
실제로 이 **들이 한창 날뛰던 시절에는 멀쩡하게 깁슨 레스폴 치던 아재들도 유이기타 친다고 매도당한다던지
낙원상가 가서 돈십만원 들고 실 가격이 100만원은 훌쩍 넘기는 깁슨 레스폴을 유이기타라고 부르면서 달라고 한다던지 하여간 기존 뮤지션들을 ** 빡치게 했다.☜이거 쓴 **도 답이 없다. 깁슨 레스폴 스탠다드는 최저가가 300만원에 육박한다 깁슨 중저가 브랜드 에피폰 레스폴도 비싼건 100만원이다
와. 이거보다 더 오래된 달빠는 페이트빠들이라도 몇몇 남아있기라도 한데.
그러니까 Ufotable에서 Fate/stay night 리메이크 만든 것처럼 쿄애니에서 케이온 대학편&후배편을 애니화해야 한다니까!
지금도 서코 등 씹뜨억 관련 행사에 케이온 관련 굿즈를 들고 나타나는 케폭도, 혹은 과거에 케폭도였던 사람들이 하나씩은 나타난다.
지금은 일부 아이돌 게시판에서 러블리즈 케이의 씹뜨억-팬 들을 지칭하는 단어로 변질되었다.
디시에 마이너 갤러리 서비스가 열리고 케이온 갤러리도 생겼는데, 본인들은 원조폭도라고 하면서 나름 자부심(?)을 갖는다.
둘다 음악관련 둘다 애니 둘다 폭도
에에에엥??????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어떤유이 말하는거여 애프터스쿨이여 아님 일본 가수여 ㅋㅋㅋ?
Lv. 1V갈색족제비V2016.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