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사람이 언제 카스에서 기분이 좋아지냐고 생각하냐!?
해독기에서 좋은게 나왔을 때 . .? 계정 정지가 풀렸을 때 . .? 아니... 다른 플레이어의 무기를 주워먹을 때 . .?
아니야!!!! .... 카스의 점검에서 잊혀졌을 때다 . . . . !!!!(원피스)
2.카스.. 너는 밸런스나 관리의 천재도 아닐뿐더러.. 보상의 천재도 아니다. 하지만 카스 . . .(나루토)
너도 서든을 뛰어넘을 수 있는 힘을가진 . . 가능성을 가진 천재라구.. 왜냐하면 말이다 . . 점검의 천재니깐 말이다!!
3.넥슨은 도망가지 않아. 도망가는건 언제나 카스이다. 카스에게 있어 오늘 하루가 아닌 점검에 유저들은 영자를 믿는다
보상 할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할수있는거다. 약한자 일수록 상대를 용서하지 못한다. 용서한다는 것은 강하다는 증거다.
점검의 반대는 사죄따위가 아니야. 보상이다! 카스야.. 유저들 대부분이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했던때는 MG3가 태어났
을때다...(짱구)
4.보상만 해주면 점검 욕 안먹거든요?(기어와라 냐루코양)
5.카스는 항상 다른 것을 해주며 점검해왔다.(하이브)
6.보상만 해주면 결국은 전부 웃어 넘길수 있는 점검들.(찰리 채플린)
아 잠만 나 너무 지침 이제 1가지만할게
(여서부터 천원돌파 그렌라간)
7. 해봐! 카스라면 할 수 있어 잘들어 카스 자신을 믿지마 유저들을 믿어 보상을 믿는 유저들을 믿어
8. 정신이 들었어? 네가 점검할때면 내가 반드시 보상받으러와 그러니까 보상해 네 곁엔 유저들이 있어
보상을 믿도록 해 내가 믿는 보상을 믿는 거야!
9. 보상은 죽었어!, 더는 없어! . . . 하지만 . . 내 등에 다음 점검 하나가 되어 계속 기대해!
보상을 준다면 하늘까지 뚫으리라, 망함이 온다해도 그조차 뚫어 버리고서 . . . 보상 받을 수 있다면
우리들 모두의 승리다!!!!! 널 누구라고 생각하느냐 넌 카스다. 서든어택 형이 아냐, 카스는 카드ㅏ!!!!
보상을 꼭 해줄거라 믿는 한방의 사나이 카스다!
10. 아주 좋은 보상들! 망하는 것도 욕먹는 것도 뚫어버리고// 해독기의 외침이 은하에 울려퍼진다// 격렬 보상!
유저들 끌어모으기!!!
흠 ㅎㅎ '' 오늘은 '' 여기까지 내일도 써야겠다 보상 줄때까지 쓴다
아직 멀었어 보상 내놔 보상 내놔 보상 내놔 보상 내놔 보상 내놔